조회 수 1351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3ds파일로 익스포트해도 맥스에서 맵이 안열리네요 무슨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FBX는 익스포트하다가 자꾸 에러납니다.
  • ?
    P 2007.06.28 18:19
    언제나 그렇지만 완벽히는 없는것 같습니다.FBX6.0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대거 에러 등장...10.111 버젼이시면 프리퍼런스 Export 옵션에 FBX5.0을 채크해주세요
    그나마 호환이 잘됩니다...
    맥스가 필요한 경우가 있으신것 같군요..골치아프시겠다.꼭 저는 맥스만 깔면 컴이 느려져서
    다 쓰고난후에 포멧을 해야 직성이 풀리거든요
  • ?
    혜미 2011.01.25 11:03
    저도 몰라서 헤맸는데 감사합니다~!
  • ?
    대구 2010.08.18 16:28
    포멧까지 ^^ 좀 힘드시겠다 ㅎㅎ
  • ?
    혜미 2011.01.25 11:03
    저도 궁금했던 거예요 ㅠㅡ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팁 / 노하우 P2P Hidden Coin Miner 멀웨어 관련 증상 및 치료방법 (아이원스튜디오 배포) 2 file 염귤 2023.09.28 29761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시즌2'를 시작합니다! 1 십사 2021.11.10 33936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공지]유저들과 함께하는 Relay Tutotial 연재 스타트! 12 그래바 2019.10.07 35443
공지 기초 이제 입문하시는 초보분들 필독.....!! 645 길동 2005.07.12 183207
85 스위칭 맥스로 스플라인을 넘길수 있나요? 2 시부야 2009.02.18 660
84 스위칭 3d max9.0에서 c4d로 카메라 변환 해서 사용할려고 하는데여..... 2 아키씨 2009.08.31 694
83 스위칭 maya로 애니메이션을 보내려고 하는데요 5 수빠 2008.12.02 716
82 스위칭 맥스와 유닛을 같이할수있나여? 4 디오네22 2008.11.23 746
81 스위칭 playblaster와 duplicate, scripteditor 4 iloveabba 2007.11.03 751
80 스위칭 툴 사용법을 모릅니다. 5 sunn 2008.11.26 768
79 스위칭 obj를 export selection 시킬수는 없나여? 2 디오네22 2009.01.29 787
78 스위칭 마야모델링을 시네마로 불러왔을때 move, rotate, scale,등의 제어시 휙휙 화면밖으로 날라가 버립니다. 8 버럭길동 2008.01.21 808
77 스위칭 마야에서 hair나 fur 쒸운 오브젝트 가져가는법 ㅜ_ㅜ 4 분홍돌고래 2008.10.06 848
76 스위칭 맥스에서 오브젝트와 카메라에 애니메이션을 주고 FBX파일로 C4D로 넘길때 질문입니다 2 file 담안애기 2010.04.05 863
75 스위칭 맥스와 호환성과 C4D질문입니다 1 뭐니 2010.03.05 865
74 스위칭 마야에서 모델을 임폴트 했는데.. 2 file hans33 2009.05.21 867
73 스위칭 마야 카메라 시네마로 2 제철 2009.10.16 874
72 스위칭 마야모델링 데이터를 스케치엔 툰으로 랜더거는 방법 질문드립니다. 4 민혁 2008.06.06 881
71 스위칭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맥스로 FBX파일로 넘길려고 합니다. 2 시부야 2008.12.31 891
70 스위칭 시네마포디와 마야의 씬파일 호환에대한 질문!! 김판근 2007.07.23 896
69 스위칭 FBX로 익스포트시 Color값은 안넘어가나요?..온리 택스쳐만 되나요? 2 버럭길동 2008.05.10 916
68 스위칭 c4d에서 마야로 fbx 카메라 애니메이션 보낼시 에러문제입니다. 4 아론_데_림 2010.06.17 924
67 스위칭 마야의 페인트이펙트에 대응할 수 있는 플러긴이 있을까요? 3 iloveabba 2008.04.24 932
66 스위칭 C4D사용에서의 주의할 점 또는 에러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7 iloveabba 2008.02.28 93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 5 Next
/ 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