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공부방
스위칭
2007.06.28 18:19
시네마파일 텍스쳐까지 맥스로 완벽히 익스포트하는방법은???
byjin
조회 수
1351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3ds파일로 익스포트해도 맥스에서 맵이 안열리네요 무슨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FBX는 익스포트하다가 자꾸 에러납니다.
Who's
byjin
Polygon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
P
2007.06.28 18:19
언제나 그렇지만 완벽히는 없는것 같습니다.FBX6.0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대거 에러 등장...10.111 버젼이시면 프리퍼런스 Export 옵션에 FBX5.0을 채크해주세요
그나마 호환이 잘됩니다...
맥스가 필요한 경우가 있으신것 같군요..골치아프시겠다.꼭 저는 맥스만 깔면 컴이 느려져서
다 쓰고난후에 포멧을 해야 직성이 풀리거든요
댓글
?
혜미
2011.01.25 11:03
저도 몰라서 헤맸는데 감사합니다~!
댓글
?
대구
2010.08.18 16:28
포멧까지 ^^ 좀 힘드시겠다 ㅎㅎ
댓글
?
혜미
2011.01.25 11:03
저도 궁금했던 거예요 ㅠㅡㅠ
댓글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전체
기초
스위칭
메뉴얼
팁 / 노하우
링크강좌
동영상 강좌
일반
릴레이 튜토리얼
작품피드백
스터디모임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팁 / 노하우
P2P Hidden Coin Miner 멀웨어 관련 증상 및 치료방법 (아이원스튜디오 배포)
2
염귤
2023.09.28
29761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시즌2'를 시작합니다!
1
십사
2021.11.10
33936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공지]유저들과 함께하는 Relay Tutotial 연재 스타트!
12
그래바
2019.10.07
35443
공지
기초
이제 입문하시는 초보분들 필독.....!!
645
길동
2005.07.12
183207
85
스위칭
맥스로 스플라인을 넘길수 있나요?
2
시부야
2009.02.18
660
84
스위칭
3d max9.0에서 c4d로 카메라 변환 해서 사용할려고 하는데여.....
2
아키씨
2009.08.31
694
83
스위칭
maya로 애니메이션을 보내려고 하는데요
5
수빠
2008.12.02
716
82
스위칭
맥스와 유닛을 같이할수있나여?
4
디오네22
2008.11.23
746
81
스위칭
playblaster와 duplicate, scripteditor
4
iloveabba
2007.11.03
751
80
스위칭
툴 사용법을 모릅니다.
5
sunn
2008.11.26
768
79
스위칭
obj를 export selection 시킬수는 없나여?
2
디오네22
2009.01.29
787
78
스위칭
마야모델링을 시네마로 불러왔을때 move, rotate, scale,등의 제어시 휙휙 화면밖으로 날라가 버립니다.
8
버럭길동
2008.01.21
808
77
스위칭
마야에서 hair나 fur 쒸운 오브젝트 가져가는법 ㅜ_ㅜ
4
분홍돌고래
2008.10.06
848
76
스위칭
맥스에서 오브젝트와 카메라에 애니메이션을 주고 FBX파일로 C4D로 넘길때 질문입니다
2
담안애기
2010.04.05
863
75
스위칭
맥스와 호환성과 C4D질문입니다
1
뭐니
2010.03.05
865
74
스위칭
마야에서 모델을 임폴트 했는데..
2
hans33
2009.05.21
867
73
스위칭
마야 카메라 시네마로
2
제철
2009.10.16
874
72
스위칭
마야모델링 데이터를 스케치엔 툰으로 랜더거는 방법 질문드립니다.
4
민혁
2008.06.06
881
71
스위칭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맥스로 FBX파일로 넘길려고 합니다.
2
시부야
2008.12.31
891
70
스위칭
시네마포디와 마야의 씬파일 호환에대한 질문!!
김판근
2007.07.23
896
69
스위칭
FBX로 익스포트시 Color값은 안넘어가나요?..온리 택스쳐만 되나요?
2
버럭길동
2008.05.10
916
68
스위칭
c4d에서 마야로 fbx 카메라 애니메이션 보낼시 에러문제입니다.
4
아론_데_림
2010.06.17
924
67
스위칭
마야의 페인트이펙트에 대응할 수 있는 플러긴이 있을까요?
3
iloveabba
2008.04.24
932
66
스위칭
C4D사용에서의 주의할 점 또는 에러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7
iloveabba
2008.02.28
934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
5
Next
/ 5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그나마 호환이 잘됩니다...
맥스가 필요한 경우가 있으신것 같군요..골치아프시겠다.꼭 저는 맥스만 깔면 컴이 느려져서
다 쓰고난후에 포멧을 해야 직성이 풀리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