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 플리커 현상은 스카이가 문제군요..
파일 첨부 했으니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랜더해서 한장씩 뜯어보면 조금의 플리커는 있습니다.
광원의 랜더링의 문제점은 유리의 커스틱스와 그림자 문제인데..
낮은 옵션의 Gi에서도 플리커는 거의 없어집니다.
첨부 '1' |
---|
사용버젼 | R16 |
---|---|
렌더러 | ar |
GI 플리커 현상은 스카이가 문제군요..
파일 첨부 했으니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랜더해서 한장씩 뜯어보면 조금의 플리커는 있습니다.
광원의 랜더링의 문제점은 유리의 커스틱스와 그림자 문제인데..
낮은 옵션의 Gi에서도 플리커는 거의 없어집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Advanced Render |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6 | .피. | 2011.06.20 | 4519 |
공지 | 모델링 연구 | [아이디어 모집] 비누방울(거품, 거품막) 만들기 8 | 길동 | 2011.03.08 | 4240 |
178 | 기타 | Physically Based Rendering for Artists 1 | [길동] | 2015.07.04 | 717 |
» | Advanced Render | 노 플리커를 위한 GI 랜더링 - 인테리어 | 하늘나무 | 2014.10.26 | 1567 |
176 | Advanced Render | 에어리어 라이팅과 발광체 비교 2 | 하늘나무 | 2014.10.23 | 1287 |
175 | V-ray | vray buffer 적용하는 꼼수. 7 | 정호 | 2012.09.26 | 1568 |
174 | 캐릭터 연구 | 맥스, 마야, 시네마 4D 몰프(Morph) 대비교 7 | .피. | 2012.09.25 | 2478 |
173 | 캐릭터 연구 | 리깅이 하루이틀 되는게 아니네요.. 19 | 종현 | 2012.07.05 | 1969 |
172 | 스크립트 연구 | 파이썬강좌가 나왔네요 처음보는 파이선강좌라서요 | 테세락 | 2012.06.29 | 910 |
171 | 렌더링 연구 | V-ray에 관한 짧은 Stuff 8 | .피. | 2012.06.21 | 1020 |
170 | 플러그인 연구 | 5월의 튜토리얼 [C++ 기반 플러그인 개발] PART 1. 11 | 최걸 | 2012.05.13 | 768 |
169 | 캐릭터 연구 | joint Bind 시키기 9 | 길동 | 2012.04.23 | 12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