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0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6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40 |
| 6257 | 변환 & 연동 | C4D에서 Rhino 로 변환 가능한가요?? 1 | 사천짜장 | 2009.11.18 | 1206 |
| 6256 | 모델링 |
axis의 정렬에 관한 질문입니다. (max의 adjust pivot.)
5 |
달사람 | 2009.11.18 | 1317 |
| 6255 | 모델링 |
폴리곤 모델에서 bridge 관련 질문
3 |
일렉 | 2009.11.18 | 799 |
| 6254 | 텍스쳐 |
당구공 맵핑에 대해서
2 |
뚜레주누 | 2009.11.17 | 1281 |
| 6253 | 모델링 |
sweep nurb와 Spline wrap 의 결과물이 다르네요
6 |
아포도스 | 2009.11.17 | 1207 |
| 6252 | 텍스쳐 |
형광등처럼 깜박거리면서 나타나는거 어떻게 맵핑해야하나요??
3 |
효댕이 | 2009.11.17 | 1164 |
| 6251 | 텍스쳐 |
파피루스 같이 끝이 너덜너덜하게 표현 어떻게 할수 있을까요?
5 |
루저 | 2009.11.17 | 904 |
| 6250 | 기타 | 여기 사이트 메인(홈) 에 가운데 처음 보이는 글 5 | 온리원 | 2009.11.17 | 708 |
| 6249 | 텍스쳐 | c4d 와 UV layout 연동 방법 아시는분? 가르쳐주세요~~^^ 2 | 외로움 | 2009.11.17 | 1097 |
| 6248 | Sketch and Toon |
종이로 만든 모형같은 맵핑
2 |
씨겔 | 2009.11.16 | 1263 |
| 6247 | Dynamics |
spline dynamics 이용한 흔들림 질문드립니다
9 |
하늘곰웅 | 2009.11.16 | 1086 |
| 6246 | 모델링 |
폴리곤이 안막혀요T T
6 |
세진팀 | 2009.11.16 | 806 |
| 6245 | VRAY설치가 안되는데.... 7 | 오다매 | 2009.11.16 | 1188 | |
| 6244 | 애니메이션 | 반딧불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4 | 로빈 | 2009.11.15 | 978 |
| 6243 | 모델링 |
익스트루드를 애니메이션 시키려면 어떻게 하나요
3 |
쉐도우워커 | 2009.11.15 | 7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