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기로 bevel은 위에 그림처럼 면을 선택하고 오른쪽으로 드래그했을때 면의 영역이 안쪽으로
들어가면서 위쪽으로 올라가기때문에 부드러운 모서리가 된다고 알고 있는데
bevel을 선택하고 드래그하니까 그냥 기둥처럼 솓기만 합니다..
Extrude결과가 그런걸로 알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가 뭘 잘못만진것인지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19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747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5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85 |
26466 | 기타 | 힘빠진 팽이처럼도는 움직임표현은 어떻게... | 꾸러기 | 2006.07.28 | 262 |
26465 | 일반 | 히스토리 기능 없을까요? 4 | 밸런스 | 2019.09.10 | 287 |
26464 | 일반 | 히스토리 갯수를 늘릴 수 있나요? | 언에픽 | 2021.03.11 | 93 |
26463 | 흰색판에 Refection값 보이도록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1 | 개털 | 2007.09.12 | 295 | |
26462 | Octane | 흰색 배경에 캐릭터를 놓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ㅠ 2 | 림파 | 2021.10.27 | 528 |
26461 | 텍스쳐 | 흰색 배경...도와주십시요ㅠ 5 | 헬로 | 2009.05.15 | 795 |
26460 | 라이팅 | 흰 배경에서 가시조명이 보이는 방법은 없나요? 2 | 싸모미 | 2014.04.03 | 535 |
26459 | 일반 | 완료 흰 각막을 없애긴 했는데 원리를 모르겠습니다 1 | 루루13 | 2024.03.10 | 91 |
26458 | 애니메이션 | 희날리는 커텐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3 | 동자♡ | 2008.07.10 | 340 |
26457 | 흩어져 사라지는 글자 6 | 존재와당위 | 2008.01.17 | 420 | |
26456 | 단축키 | 흠...정말 이상해서 질문드립니다..단축키가 갑자기 안되네요... 4 | 액션아리 | 2009.07.22 | 348 |
26455 | 시뮬레이션 | 흠.. 씽킹파티클은 베이크가 안되나요? 2 | 레이 | 2010.02.01 | 392 |
26454 | 모델링 | 흙에 잡초심기! 2 | 이구삼 | 2010.07.20 | 759 |
26453 | 텍스쳐 | 흙,모래? 표현을 어떻게 하나요 사진에서 처럼 2 | 꿈꾸는앨리스 | 2017.05.11 | 967 |
26452 | X-Particle | 흘러내리는 폭포 장면 질문 있습니다! 2 | 대선 | 2022.09.22 | 375 |
모서리베벨은 보통 선을 선택해서 라운드값을 주고 분할수를 주어 베벨을 주는데요.
U-L(루프셀렉션)을 하여 위에 선택된 노랑면 주위의 선을 선택해서 값을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