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흠 말도 안되는 질문인것 같습니다만.

시간이 촉박한 일이라서  140프레임이며 그리고 유리 재질이 있어서

gi를 걸면..너무 시간이 오래 걸릴것 같아..라이팅만으로 해보았습니다

3점라이팅 해보고. 나름 반사도 만들어 보고 라이트도area로 해서 이것 저것 만지기도 해보았는데.

역시나 허섭하더군요... 테스트나 해보자 해서 전에 본cinergy beta로 다른 컴터에서 돌려보니 30분이 나옵니다(한씬당)

그럼 시간이 안되고 흠 gi...

질문의 요지는 gi를 쓰지 않고 (시간을 아끼기위해) 대안이 있을까요? 입니다



  • ?
    찌질이 2009.10.26 14:29
    씬의 구성에 따라 라이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씬을 올려 주셔야 답변해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 ?
    아론_데_림 2009.10.26 15:59
    네 그렇지요,^^ 다만. gi나..라이팅 조절만이 아님 새로운 방법??...이 있을까 생각도 들어  질문 올려습니다..
  • profile
    길동 2009.10.26 15:22 채택
    어느정도 실사를 원하는지는 모르겠지만요..

    SkyLight for CINEMA 4D

    powerful lights setup system for your renderings

    Cobra
    SkyLight

    What is SkyLight?


    SkyLight allows you to easily create complex light setups for your outdoor scenes (and others as well) in CINEMA 4D. It is quite easy to use and produces very nice results. And it is fast too. SkyLight is based on MoGraph module and XPresso node editor in CINEMA 4D.

    Skylight Feature List



    이걸 사용하면 잘 나올겁니다.^^

    HDRI맵을 이용한 돔라이팅 셋인데...라이트들을 HDRI맵을 이용하여 칼라 강도 등을 설정합니다.

    때에 따라선 Gi느려질수도 있으니 적절한 옵션 값을 찾아주세요..


    http://www.digitalmedia.cz/plugins/skylight/



  • profile
    대충해도 잘 나오는 편입니다.
    skytool-start-scene.jpg
  • ?
    아론_데_림 2009.10.26 15:57
    아..스카이..를 이용한 것인가보네여.

    흠..오브젝트에 크리에이트 스카이를 쓰고 거기 있는 프리셋만 보고는 생각보다 별로라 안썼는데...

    감사합니다



    -------------

    add..

    동영상 강좌를 봤는데 합성으로도 대박이겠네여...
  • profile
    바이진 2009.10.26 17:01
    gi가 굳이 필요하다면
    gi에서 유리가 렌더타임에서 극악이죠.. 콤포지팅 태그를 붙여서 씬바이지아이/ 씬바이에이오/ 캐스트쉐도우/ 리시브쉐도우를 꺼주시면 한결 빨라집니다
     그럼 스캔라인렌더링과 같은속도가 되는거죠...
  • ?
    아론_데_림 2009.10.26 17:33
    와 정말 렌더 타임이 짧아졌네여..아웃풋을 확인해 봤는데.(전 배경 뺴고오브제트만 쓰는 상태입니다)

    크게 차이가 ㅇ없네여...몰라서 안보이는 수도 있겠지만..

    처음 렌더 타임이 27분에서 6분으로 줄었습니다.!!
  • profile
    바이진 2009.10.26 17:46
    경우에따라서 캐스트쉐도우정도는 켜주면 좋을때도 있습니다 유리의 그림자가 비쳐야되는씬같은경우엔요...
  • ?
    소니스타일러 2009.10.27 12:49
    충분히 가능하지요.  실제환경에 대한 빛의 개념만 이해하신다면 당연히 실사느낌 표현 가능합니다. ^^
  • ?
    키커1 2009.12.14 11:13
    돔라이트가 여깄었네 감사해요
  • ?
    열띠미 2010.03.20 11:18
    돔라이트는 거의 같은 원리인가 봐요;; 사방에서 비추는 빛;;;;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090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638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3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769
6131 Character 다중웨이트 질문입니다. 8 file 야라 2009.10.26 364
6130 텍스쳐 하얀색재질의 오브젝트를 투명으로 뽑을경우 테두리라인을 안나타나게 하고자 합니다. 2 file 웬룬희 2009.10.26 395
» gi를 걸지 않고 라이팅만을 이용해서 실사수준(비스무리)일수가 있을까요? 11 아론_데_림 2009.10.26 1388
6128 11.5 버젼에서 렌더걸때 원하지 않은 rgb패스가 생깁니다. 3 시부야 2009.10.25 303
6127 기타 작업물이 무거울때 2 꼬꼬꼬 2009.10.24 347
6126 프로그램 11.5에서 컨트롤 복사시 늘어나는 숫자들을 없애고 싶어요 3 시부야 2009.10.23 275
6125 텍스쳐 Shader 의 Noise 들이 사라졌습니다 3 file 엑사 2009.10.23 235
6124 텍스쳐 플랜에 맵핑할 수 있는 동영상 해상도에 제한이 있나요? 2 하드왁스 2009.10.23 279
6123 모델링 큐브모델링 ! 6 프레쓰 2009.10.23 425
6122 기타 help 한글판 이용할떄?영문버전에서 한글로... 4 모션레스 2009.10.23 364
6121 11.5 64bit 퀵타임으로 렌더가 안되네요 ㅜㅜ 2 욕심쟁이 2009.10.23 385
6120 프로그램 애프터 이펙트에 3D 상태로 불러들일 수 있나요? 4 디소 2009.10.23 412
6119 모델링 스피어를 슬라이스 하고 싶습니다 2 file 종헉 2009.10.23 924
6118 기타 motion system 에러에 대히서 4 좋은나라 2009.10.23 178
6117 프로그램 PFTrack User-Feature solve 한번 더 질문드립니다. 5 file 웡키 2009.10.23 41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46 1347 1348 1349 1350 1351 1352 1353 1354 1355 ... 1759 Next
/ 1759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