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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중으로 맵핑할때 알파값이 먹지 않아요

by 디소 posted Oct 04, 2009 Replies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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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111.jpg 먼저 물체에 파란색 재질을 입히구
그 위에 알파값을 준 (배경이 없는) 눈알을 입혔는데
알파값이 먹지 않고 통쨰로 먹어버려요 ㅠㅠ
bmp, png 다 해봤는데 적용이 안되네요...
왜이런걸까요?

  • ?
    유재남 2009.10.04 20:01
    파일이 첨부되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은데요,
    재질 적용 부분에서 알파값 설정 채널에 Material을 적용하셨다면,
    제대로 될 것 같은데 혹시 컬러 채널부분에서 이미지를 선택하신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
    추석 연휴인데도 열공하십니다 ^^
    그리고 그림 첨부하실때는 반드시 "본문삽입"인가.. 를 눌러 주셔야
    다른 유저분들께서 그림 다운로드 없이 이미지를 질문창에서 볼 수 있답니다 :)
  • profile
    이단비 2009.10.04 20:12
    저 상태로라면 당연히 통째로 먹을수 밖에 없지요.. 
    조그만 매트리얼 아이콘을 살펴보니 제가 보기엔 따로 알파채널을 만들어 주지 않으신것 같습니다. 눈알 전체 실루엣을 통짜 블랙(이 경우는 바탕이 화이트) 이나 화이트 ( 이 경우는 바탕이 블랙)로 잡으셔서 이미지로 넘기신후 매트리얼 채널들중 Alpha 채널에서 불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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