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하는데 저기 하늘색으로 체크한 부분이요,
왼쪽에제가 모델링한거는 걍 딱딱한데, 저렇게 부드럽게 하는법은 뭔가요,,,
베벨 주는건가요 ? 그럼 여기서 베벨 주려면 어느 부분을 잡고 줘야되나요,,
초보라 모델링 하나하는데도 모르는 부분이 많네요, .흑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089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5216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513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7073 |
5682 | 애니메이션 | 폴리곤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방법에 관한 질문입니다 6 | 타이거barm | 2009.08.05 | 277 |
5681 | 애니메이션 | 특정부분에서 사라졌다 나오는 애니매이션이요. 5 | 곤마 | 2009.08.05 | 272 |
5680 | 애니메이션 | 키값이 없는 경우 애니메이션 방법이 궁금합니다 6 | 타이거barm | 2009.08.05 | 279 |
5679 | Sketch and Toon | sketch&toon 적용시 다른 메테리얼 랜더하는거 좀 알려주세요, 2 | 이구삼 | 2009.08.05 | 336 |
5678 | 모델링 | 개별적인 면 크기 줄이기 2 | 시부야 | 2009.08.04 | 436 |
5677 | 그림자만 뽑을려 합니다. 2 | 아포도스 | 2009.08.04 | 893 | |
5676 | 모델링 | 스펙큘러 빼고 디스플레이하는법 9 | 샤이닝 | 2009.08.04 | 427 |
5675 | MoGraph | 모그라프를 이용한 철기둥 문의드립니다. 6 | 술독 | 2009.08.04 | 321 |
5674 | 텍스쳐 | 클론 오브젝트에 각각 다른 맵핑하기 2 | 라차 | 2009.08.04 | 302 |
» | 모델링 | 소화기 몸체모델링중 질문이요, ㅜ 2 | 이구삼 | 2009.08.04 | 308 |
5672 | MoGraph | clone object에서 스케일 2 | 곤마 | 2009.08.03 | 246 |
5671 | 텍스쳐 | 금속재질 맵핑시에 곡선과 평면에서의 반응이 틀립니다.. 2 | 박홍기 | 2009.08.03 | 594 |
5670 | 모델링 | A와 B매쉬를 선택했을때 서로 다른 와이어색으로 보이게 3 | 샤이닝 | 2009.08.03 | 361 |
5669 | illustrator | 익스투르드 넙스가 적용이 안되요,,,ㅜ 7 | 이구삼 | 2009.08.03 | 355 |
5668 | Bodypaint 3D | 화면 이동 및 회전이 갑자기 안되네요 1 | 붕붕마야 | 2009.08.03 | 4900 |
곡면과 직선면 연결부위를 선택하시면 원으로 빙~ 둘러서 선택이 됩니다.
그 다음 단축키 M-S를 눌러서 베벨을 주시면 되겟습니다.
단 베벨값을 많이주어서 베벨값을 준 엣지 밑라인까지 침범하면 안되는데요
테스트 해보시면 이유를 알게 될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