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초도형 구체 세 개를 Connect object로 연결 후 부울을 하는 중인데 잘 안되어서요
첫번째 같은 컵을 만들고 싶은데 기초도형끼리 부울로 빼면 잘 안되거나, 겹쳐진 부분이 자꾸 보입니다 ㅜㅜ
첨부 '7' |
---|
안녕하세요 기초도형 구체 세 개를 Connect object로 연결 후 부울을 하는 중인데 잘 안되어서요
첫번째 같은 컵을 만들고 싶은데 기초도형끼리 부울로 빼면 잘 안되거나, 겹쳐진 부분이 자꾸 보입니다 ㅜㅜ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93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5092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4364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300 |
25286 | 일반 | 존경하는c4d고수님들 단순질문입니다 5 | 토네이도 | 2023.11.21 | 79 |
25285 | 일반 |
완료
안녕하세요 믹사모 캐릭터 리깅 관련 질문드립니다
3 ![]() |
디원 | 2023.11.21 | 156 |
25284 | 일반 |
50
완료
c4d 업데이트 문제
1 ![]() |
화팅111 | 2023.11.21 | 78 |
25283 | 일반 | 완료 C4D 램 할당 질문 2 | 붕구 | 2023.11.21 | 121 |
25282 | 일반 | 맥m2 사용자인데 옥테인을 콜로소 이재연 강사님꺼 버전을 사용할수는 없나요? | 윈오 | 2023.11.21 | 157 |
25281 | 모델링 |
사물들이 헬릭스와 함께 꼬일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2 ![]() |
신정우 | 2023.11.21 | 40 |
25280 | 일반 | 30 완료 C4D 2024 최적화가 얼마나 나아졌을까요? 사용자분들의 경험이 궁금합니다 2 | 슬러쉬 | 2023.11.21 | 551 |
25279 | 텍스쳐 |
텍스쳐를 형태에 맞게 적용하는법
3 ![]() |
알아 | 2023.11.21 | 136 |
25278 | 텍스쳐 |
옥테인에서 영상이 재생되는 재질은 어떻게 넣는 걸까요?
1 ![]() |
허헣 | 2023.11.21 | 122 |
25277 | Octane | 완료 옥테인 데몬 네트워크 렌더시 2대가 넘어가면 속도가 오히려 느려집니다 2 | 몽타주 | 2023.11.20 | 202 |
25276 | Redshift |
완료
레드시프트 멀티패스 추출하면 색이 제대로 안나옵니다
4 ![]() |
후안22 | 2023.11.20 | 175 |
25275 | 라이팅 |
100
완료
사선 그림자 효과
2 ![]() |
임문동 | 2023.11.20 | 124 |
» | 모델링 |
부울 안됌
1 ![]() |
무서운고양이 | 2023.11.20 | 64 |
25273 | 시뮬레이션 |
완료
field force 가 적용이 안되는데 혹시 신경써야하는부분이 있나요? ㅠㅠ
8 ![]() |
비두드 | 2023.11.20 | 159 |
25272 | 모델링 |
랜더링을 하면 이상한 선이 생겨요 ㅠㅠ
2 ![]() |
잠못자는부엉이 | 2023.11.20 | 91 |
레퍼런스 이미지 같은 경우 섭디비전 모델링으로 만드시거나
최신 버전이시면 볼륨 빌더를 이용해서 만드셔야 해요
불린은 이런 상황에서 사용하기 힘든 기능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