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2008.04.21 17:51

윈도우xp 64비트 쓸만한가요?

P.
주소복사 | 조회 수 308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제가 쓰는 프로그램들이 전부 32bit 중심이라..64비트 XP로 넘어가면
뭐가 문제가 될지..
64비트에서 32비트 어플리케이션이 잘 돌아갈까요?
  • ?
    수옥 2008.04.22 11:31
    비스타 쓰고 있는데 쓸만 합니다
    램8기가 쓰니 좋은데요~확실히 랜더타임이 빠르네요~
    이전에 32비트에서 9분 걸리던 이미지가 64에서 7분30초 걸렸습니다.
    제가 쓰고있는 프로그램이 별로 없어서... 어도비군, 페인터, 지브러시, 시네마, 요건 문제 없이 쓰고 있습니다. 몇개없군요...
  • ?
    마혀엉 2008.04.22 11:31
    저도 64비트 xp에서 .......32비트 프로그램 잘쓰고 있습니다..

    시네벤치도 8000점대나오다가 64비트로 갈아탄뒤 12000점 이상 나오고 좋습니다...^^
  • ?
    카이젤블루 2008.04.22 11:31
    저도 비스타 64비트 사용중입니다.
    드라이버 문제만 해결하면 사용하는데 거의 지장 없습니다. 더 빠른건 물론이고요.
    제가 보유하고 있는 하드웨어 상으론 드라이버 문제는 모두 해결됐습니다.
    (사운드카드만 문제였는데, 기존 드라이버를 개조한 것이 인터넷에 공개가 됐더군요.
    참고로 제 사운드카드는 사블 라이브 5.1 플래티넘 입니다.)
    사실상 너무 구형 하드웨어라든지, 구형 어플리케이션이 필요로하지 않는다면 64비트 환경은 아주 쾌적합니다.

    문제는 창틀 자체의 고질적인 병폐는 여전합니다.
    개인적으로 M$ 창틀의 현재 가장 치명적인 문제는 VC++ 라이브러리 같습니다.
    (많이들 들어보셨을겁니다. "vcredist*.exe" 로 배포되는... M$의 허접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툴들이 모두 사전 설치를 해주는 그것이죠.)

    아참, 32비트 어플요. 앞에도 언급해드렸습니다만,
    너무 구버젼 어플만 아니라면 거의 대부분 구동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추측입니다만, 너무 구버젼이라 함은 16비트 코드를 부분적으로 사용했을 경우인 것 같습니다.
    즉, 완전한 32비트 어플이 아닌 것들은 64비트에서 사용이 불가한 것 같네요.)
  • ?
    파란하늘 2008.04.22 11:31
    쓸만해요 ^^
    다만 가끔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속 썩인다는것이 문제지만요;(작업하고 관련없는 그냥 가벼운것들이요 ;)
    작업하면서 불편함을 느낀적은 없습니다.
  • profile
    버럭길동 2008.04.22 11:31
    비스타 말고 XP64를 쓰삼..
  • ?
    KOS 2008.04.22 11:31
    64비트로 랜더링시 속도 향상 있는듯 합니다... (퍼포먼스도 향상 있습니다...심리적?)
  • ?
    P. 2008.04.22 11:31
    감사합니다. 바로 테스트 들어갑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212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77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6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797
23145 프로그램 오브젝트매니저창의 효과적인 관리에 대한 질문입니다 3 iloveabba 2008.04.19 195
23144 모델링 xyz 움직임 고정 문제요. 핸드링 크기조절등 움직임 4 artistway 2008.04.19 211
23143 FinalRender [볼류메틱 라이트] 생성및 옵션문제 (스포트라이트) 2 artistway 2008.04.20 221
23142 텍스쳐 라운딩된 사각형 엣지 맵핑 방법 질문 입니다. 1 artistway 2008.04.20 237
23141 모델링 익스트루드를 축에 맞춰 곧게 하는 방법 4 file 이기가 2008.04.21 333
23140 모델링 얼굴 모델링같은 작업할 때 울퉁불퉁한 버텍스 부드럽게 하는 좋은 방법 없을까요? 5 file 개털 2008.04.21 525
23139 프로그램 instance의 크기조절이 안되는건 오류인가요? 2 iloveabba 2008.04.21 343
23138 프로그램 오브젝트매니저창 관리에 관한 질문 2 3 file iloveabba 2008.04.21 183
23137 프로그램 커넥트할때 원본이 안남을 수는 없나요? 2 iloveabba 2008.04.21 208
» 프로그램 윈도우xp 64비트 쓸만한가요? 7 P. 2008.04.21 308
23135 Dynamics 시네마에서 cloth, hair, particle(물 시뮬레이션) 같은 시뮬레이션 어떤가요? 4 남성우 2008.04.21 357
23134 애니메이션 수영 FBX exacool 2008.04.21 222
23133 랜더링하면....계단현상이 생기는데..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3 file 아트모션 2008.04.22 562
23132 프로그램 오브젝트매니저창 관리에 관한 질문 3-물체의 복사와 이름 2 iloveabba 2008.04.22 199
23131 기타 솔리드ㅤ웍스 데이터를 라이노로 가져간 후 MOI에서 3dm 파일로 열었는데 화면에 아무것도 않나와요???? 2 유재남 2008.04.22 76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 1766 Next
/ 176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