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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04.16 18:25

부울 시킨 면의 모서리를 둥글게 ...

주소복사 | 조회 수 848 추천 수 0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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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두개의 사각형을 부울 시켰습니다.
2. 각 각의 사각형을 모두 에디터블하였고.
3. 부울 명령이 들어간 오브젝트를 아웃라인 셀렉션으로 선택한 다음
4. 베벨 명령을 주었더니, 틈이 벌어지네요.

원래 하고자 했던 모습은 선택 모서리를 둥글게 필렛팅하려고 했는데
사이가 벌어집니다.

어떻게 하면 벌어지지 않고 필렛이 될까요? 도와주세요

사파리에서는 파일이 올라가질 않네요
  • profile
    정석 2008.04.18 18:05
    원인은 면이 떨어져 있어서 그렇습니다. 붙어 있는것처럼 보이지만, 떨어져있는것이죠. 이걸 붙여주면 해결됩니다.


    포인트 모드에서 오른쪽 마우스 하시고 Optimize 해주시면 됩니다.
  • ?
    홍범석 2008.04.18 18:05
    부울 오브젝트는 나중에 수정을 위해서라도 에디터블하긴 싫은데, 면이건 선이건 선택이 안되는 바람에
    저는 에디터블 해버렸거든요.

    혹시 그래서 안되나 질문을 드린 겁니다.

    정석님 말씀대로 해도 여전히 벌어지네요.

    부울 오브젝트 밑에 차일드 된 오브젝트를 에디터블하고 부울 오브젝트는
    에디터블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면, 선, 점을 선택하고 편집할 수는 없나요?
  • profile
    정석 2008.04.18 18:05
    1. 오브젝트가 두개로 분리되어있네요. 두 오브젝트를 합치는것이 순서입니다. 오브젝트 메니져에서 오브젝트 두개 선택하시고, 우클릭 > Connent 하시면 리스트 맨위쪽에 합쳐진 오브젝트하나가 생깁니다.
    2. 합쳐진 오브젝트에서 Optimize 를 한번해주면 됩니다.



    블린 상태에서 엣지 선택은 되지 않습니다.
  • ?
    홍범석 2008.04.18 18:05
    불린한 오브젝트를 에디터블하고 정석님 말씀대로 두개의 오브젝트를 합쳐 콘넥트하니까 둥글게 필렛이 되네요..
    고맙습니다.
  • ?
    혁이 2008.04.18 18:05
    Optimize는 정말 좋은 툴인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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