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2007.07.09 15:47

Feather오브젝트 질문입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194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Feather 오브젝트를 폴리곤으로 전환해서 맥스로 넘길려고 하는데 잘안되네요ㅠㅠ

조언 부탁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063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61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2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762
1674 모델링 엣지에 관한 질문입니다. 4 김재권 2007.07.13 191
1673 4D FANS [4D FANS] 4D FANS 저도 부탁드립니다. 6 강순구 2007.07.13 201
1672 BOX 디자인 시안 만들 때... 4 한승현 2007.07.11 262
1671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 에 대해서 자세히 나온 메뉴얼 같은거 있나요? 7 like BIll.. 2007.07.11 372
1670 Bodypaint 3D 바디페인터 필압하고 브러쉬 종류 안되나요 ? 1 윤현태 2007.07.10 1093
1669 fresnl의 역할이 먼가요? 6 이안 2007.07.10 186
» Hair Feather오브젝트 질문입니다. 5 김수옥 2007.07.09 194
1667 Hair [re] [re] 깃털의 폴리곤화 2탄! 2 file 길동 2007.07.10 210
1666 Hair [re] 적은량의 깃털이라면 가능하겠지만.. 2 file P 2007.07.09 195
1665 박스 디자인 할때... 2 이광호 2007.07.09 180
1664 앞에 있는 물체의 그림자가 뒤에 있는 물체에 안비치게 하는거 질문입니다. 5 이안 2007.07.09 258
1663 모델링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1 Geol Choi 2007.07.09 215
1662 모델링 [re] [re]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5 Geol Choi 2007.07.09 235
1661 모델링 [re] [re]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9 file byjin 2007.07.09 329
1660 기타 baking과 그림자 2 지경윤 2007.07.09 19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42 1643 1644 1645 1646 1647 1648 1649 1650 1651 ... 1758 Next
/ 1758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