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브젝트의 페이스 중 일부분만 선택한 뒤에 잘라내기를 하고 싶은데 오브젝트 전체가
영향을 받네요. 선택한 페이스만 잘라서 다른 레이어에 보내고 싶습니다.
2. 일정한 거리 안에 있는 버텍스를 일괄적으로 머지시킬 수 없나요?
3. 마주보고 있는 동일한 개수의 엣지를 한번에 브릿지 할 수는 없을까요?
모델링툴로 모도를 사용하고는 있지만 씬세팅하는데 필요한 자잘한 오브젝트들을
모델링 할 때 막히네요.
영향을 받네요. 선택한 페이스만 잘라서 다른 레이어에 보내고 싶습니다.
2. 일정한 거리 안에 있는 버텍스를 일괄적으로 머지시킬 수 없나요?
3. 마주보고 있는 동일한 개수의 엣지를 한번에 브릿지 할 수는 없을까요?
모델링툴로 모도를 사용하고는 있지만 씬세팅하는데 필요한 자잘한 오브젝트들을
모델링 할 때 막히네요.
1번은 폴리곤 선택후 오른마우스 클릭하면 밑줄에 split가 있어요...
2번은여러가지가 있을 것 같은데... line과 면으로 stitch 하거나, 포인트 선택후 optimize.... , 면으로만들어 브릿지...
3번은 2번 답안에 있네요.... 모두 가능할 것 같아요 조금 찾아 보세요....
4d가 폴리곤다루는데는 무척 좋더라고요....
실은 저도 잘 모르는데.... 모카공부중이거든요..... 서로 모르는거 가르쳐 주기로 해요.....
오늘 정모가서 그동안 궁금한거 모두 물어 볼 수있는 좋은 기회였는데..... 역시 계속 삽질속에 얻어지는 하나의 귀한 정보를 찾아 헤메야 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