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를 이용해 애니메이션 중인데 포인트의 포지션에 따라 큐브를 움직이게끔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한개의 포인트에 페어런트나 구속을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포인트를 이용해 애니메이션 중인데 포인트의 포지션에 따라 큐브를 움직이게끔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한개의 포인트에 페어런트나 구속을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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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7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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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8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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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443 | 시뮬레이션 | 흠.. 씽킹파티클은 베이크가 안되나요? 2 | 레이 | 2010.02.01 | 392 |
26442 | 모델링 | 흙에 잡초심기! 2 | 이구삼 | 2010.07.20 | 759 |
26441 | 텍스쳐 | 흙,모래? 표현을 어떻게 하나요 사진에서 처럼 2 | 꿈꾸는앨리스 | 2017.05.11 | 965 |
26440 | X-Particle | 흘러내리는 폭포 장면 질문 있습니다! 2 | 대선 | 2022.09.22 | 375 |
픽스하고 싶은 오브젝트의 포인트에 set selection 태그를 단 뒤,
구속 오브젝트에 character tag -> constraint tag를 단 뒤, clamp 항목을 체크하고
targets 탭의 to를 point로 바꾼 뒤 target 항목에 set selection 태그를 집어넣으시면 됩니다.
이 때 distance 값을 설정하여 얼마나 거리를 유지할 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