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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랜 한장에 머리카락이나 나뭇잎만드는데요 움직이면 알파값이 적용된 모습이 보이는데
막상 화면을 멈추고 맵핑을 할려고 하면 알파값이 적용되어 있지 않아서
불편한것 같아서...좀 훓어 봤지만 정확히는 모르겠더라구요
혹시 아신다면 고수분들 가르쳐주세요...^^;;
  • profile
    길동 2005.04.11 17:10
    알파채널을 선택하시고
    랜더링을 걸고 랜더링 화면에 그려보세요^^......
    단 랜더링 된 상태에서는 화면 돌리면 안되겠죠^^
  • ?
    2005.04.11 17:10
    길동님 그걸 물어보신게 아니신듯합니다...저도 우성님하고 같은 문제때문에 고민하고있는데요. 뷰포트를 여기 저기돌리면 머리카락 끝부분같이 투명해야할 부분은 보이는데 막상 뷰포트를 딱 멈추면 투명해야할 부분이 체크무늬로 보입니다..옵션을 아무리 찾아도 없는거 같네요.
  • ?
    김우성 2005.04.11 17:10
    쉘님 맞아용 ^^ 전혀 보이지 않는다는...그냥 원래 모습 플랜으로 나와용....
    그냥 바디패인터장점처럼 이리 저리 돌려보면서 자유롭게 칠하구 싶은데용
    알파값이 막상 정지화면에서는 나오지 않는다는....ㅠ_ㅠ 화면을 움직이고 있을땐 처리가 되던뎅...있을뜻 없을뜻
  • ?
    졸징요 2010.09.15 18:54
    우성형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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