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Max에서 Cinema4D로 불러올때 오류

by 오세용 posted Dec 01, 2012 Replie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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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몇년전부터 가입해서 배워야지 했었는데 이제서야 시작하게 되었네요.


엉뚱한 질문을 할수도 있겠지만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이전 작업자가 Max로 작업을 해놓은 결과물을 Cinema4D에서 작업해야 할일이 생겨서요.


Max에 애니메이션도 있고해서  FBX로 익스포트해서 시네마4D로 임포트 했더니 아래처럼 본이 메쉬를 뚫고 나와버리네요.


손가락은 다 꺽여져 있구요.


다른 부분은 멀쩡해 보이는데 손가락 부분들만 그래서 이래저래 며칠을 봤지만 도저히 답이 안나와서 질문드립니다.


부디 방법이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


Max Error.jpg

  • profile
    [길동] 2012.12.01 01:34

    맥스2013에서 CAT으로 리깅하시면 마야2013에 고대로 넘어옵니다.

    그럼 시포디에서 제대로 받을수 있을거라 기대합니다.(둘다 2013버젼만 CAT가 호환됩니다.)



    저라면 시포디에서 다시 잡는것이 더 편할거라는 생각이 문뜩..-_-;

  • ?
    오세용 2012.12.01 02:24

    아쉽게도 이전 작업자가 작업해 놓은거라서 맥스 2013에서 CAT으로 만들수는 없을거 같네요. ㅠㅠ

    저도 맥스는 잘 몰라서요.

    말씀해주신것처럼 정말 시포디에서 다시 잡아야 하는건지.. ㅠㅠ


  • ?
    .피. 2012.12.03 16:25

    손가락의 형태로 보아서
    손 모델링에서 노말이 뒤집어 진것으로 추측해 봅니다. 반대로 꺽인것을 보면.

    아니면 바이패드의 스케일이 뒤집어 졌다던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