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ne effector 를 적용시키려고하는데요..
제가 인터넷에서 사람 모델링을 하나 다운받고
거기다가 spline effector를 적용하고 싶은데
이게 spline만 효과가 적용되잖아요??
모델링을 다시 spline으로 바꾸는 방법 없을까요?ㅠㅠ
제발 알려주세요 학교과제예요..ㅠㅠ
spline effector 를 적용시키려고하는데요..
제가 인터넷에서 사람 모델링을 하나 다운받고
거기다가 spline effector를 적용하고 싶은데
이게 spline만 효과가 적용되잖아요??
모델링을 다시 spline으로 바꾸는 방법 없을까요?ㅠㅠ
제발 알려주세요 학교과제예요..ㅠㅠ
모델링 자체 전부를 스플라인으로 바꾸시는걸 말씀하시는거라면
상당히 에로사항이 많을 거 같은데요
시포디의 기능중 Edge to Spline 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엣지를 스플라인으로 바꾸어주는 기능이죠...
근데 이건 머 스플라인 이펙트에 잘 적용될지 모르겠네요 모델링이 디테일이 좋다면
컴터가 죽을려고 할거 같은데요
Mesh - Commands - Edge to Spline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