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된 Cinema 4D 코어, 보다 더 아트 디렉팅 가능한 Pyro 시뮬레이션, 개선된 Real Lens Flares 및 색상 보정 워크플로우가 이번 릴리즈의 하이라이트입니다.
Bad Homburg, Germany – 13. September 2023 – 편집자, 영화 제작자, 모션 디자이너 및 시각 효과 아티스트 및 모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Maxon 사에서는 오늘, 거의 모든 Maxon 제품들에 대한 업데이트가 들어있는 고대하던 September 릴리즈를 발표하였습니다.
Cinema 4D 2024는 인터랙티브 플레이백에서의 대폭적인 성능 향상, 강체 시뮬레이션에 대한 개선 및 보다 더 “아트-디릭터블“한 Pyro 워크플로우등이 추가되었습니다. Trapcode 2024를 통하여, 아티스트들은 이제 새로운 Combustion 기능을 사용하여 사실적인 열역학을 구현할 수 있고, Parent로 부터의 Stroke를 사용하여 파티클 트랙을 만들 수 있습니다.
VFX 2024는 조명 제어의 새로운 차원을 열었으며, 인기 있는 Real Lens Flares에 여러 개선 사항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Magic Bullet 2024를 사용하면 색상 보정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지고, 여러 새로운 프리셋들이 제공되어 아티스트들에게 더욱 창의적인 자유를 제공합니다.
Universe 2024 또한 다양한 워크플로우 개선과 새로운 프리셋들을 제공합니다.
Redshift는 멀티-코어 CPU에서의 성능 향상 뿐 아니라 MatCap과 Distorter 셰이더 사용시 보다 창의적인 자유를 제공합니다.
Forge는 두개의 추가적인 언어를 지원하며 새로운 Capsule 프리셋들을 제공합니다. Maxon One 구독자들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시각화에 사용되는 3D 모델들 뿐 아니라 Rocket Lasso에 의한 새로운 스플라인 모디파이어, Redshift Metal 및 Car Paint 재질들을 포함한 이제까지 나온 우리의 가장 종합적인 모든 Maxon 캡슐들이 제공됩니다.
Cinema 4D 2024
Cinema 4D 2024는 가장 까다로운 크리에이티브 씬들에 필적할 수 없는 속도와 성능을 제공합니다. 강체 시뮬레이션은 이제 모든 기존 힘, pyro, 직물 및 소프트 바디들과 상호 작용합니다. Pyro는 이제 불이 파티믈과 매트릭스에서 방출되도록 하는 새로운 멋진 기능들로 빛납니다. 그리고 새로운 버텍스 노말 툴들은 완전한 표면을 위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정밀함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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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ma 4D 2024는 스피드와 성능을 최적화하는 Maxon의 새로운 코어의 강력함을 통하여 이전 버전 보다 2배 이상 빨라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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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체 시뮬레이션의 Cinema 4D 단일 시뮬레이션 시스템으로의 통합 덕분에, 솔리드 오브젝트들도 이제 씬 내의 모든 시뮬레이션 유형들 즉, 소프트 바디, 클로쓰, 로프 또는 Pyro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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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yro는 이제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시뮬레이션을 아트 디렉트하여 자신들의 비젼과 일치하도록 보장할 수 있는 정교한 컨트롤들을 제공합니다. 표준 파티클 에미터, 씽킹 파티클 지오메트리 및 매트릭스 클로너에 Pyro 태그를 추가하여, 이들이 이제 Pyro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불, 연기 흔적 및 폭발이 있는 영화와 같은 장면을 연출하거나 밤하늘의 아름다운 불꽃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UpRes의 도움으로, 크리에이티브들은 이제 프로젝트의 아트 디렉션 및 컨셉트 단계에서 보다 빠른 작업을 위하여 저해상도 시뮬레이션을 사용한 다음 최종 출력을 위해 시뮬레이션을 고 해상도의 완전한 품질로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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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ma 4D 2024에서는 새로운 버텍스 노르말 컨트롤들을 제공하여, 셰이딩 아티팩트를 제거하기 위하여 버텍스와 폴리곤 노르말을 조정할 수 있는 완전한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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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ma 4D 2024의 새로운 모델링 툴들은 복잡한 작업을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Select Pattern은 한번의 클릭으로 메쉬 서페이스 상에서의 선택을 반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Projection Deformer는 사용자에게 빠른 컨트롤을 제공하여 한 오브젝트로부터 포인트들을 어느 방향으로도 빠르게 다른 오브젝트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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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ma 4D 2024의 Node UI는 개조되었으며, 전체적인 모양의 개선을 넘어, 새로운 Notes 피쳐는 Node Editor에서 직접 주석을 추가할 수 있어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노드 네트워크를 문서화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Red Giant 2024 Red Giant의 최신 업데이트에는 Trapcode, Magic Bullet, VFX 및 Universe 도구 세트에 대한 업데이트가 들어 있습니다. Trapcode 2024는 Particular Fluid Dynamics Simulation 확장 덕분에 사실적인 열 역학을 만들 수 있습니다. VFX 2024는 조명 제어의 새로운 차원을 열고 인기 있는 Real Lens Flare에 대한 몇 가지 향상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Magic Bullet 2024를 사용하면 색상 보정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지고 여러 새로운 프리셋들로 디자이너들에게 더 많은 창의적 자유를 제공합니다. 또한 Universe 2024는 수많은 새로운 프리셋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제 Red Giant의 모든 툴들이 중국어와 일본어로 제공되어 이 지역의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언어로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Trapcode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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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bustion은 Particular Fluid Dynamics 그룹 내의 새로운 파라미터 서브 세트로서, 시뮬레이션에 열 역학 속성들을 추가합니다. Combustion 은 아티스트들이 After Effects 내에서 직접 확실한 불꽃들을 생성할 수 있어 – 예를 들면, 배우의 손에 있는 불붙지 않은 토치에 불을 붙여 화염이 위치 데이터에 따라 사실적으로 반응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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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oke from Parent는 새로운 에미터 유형의 옵션으로서 Emit from Parent의 대체입니다. Stroke from Parent는 3D Stroke처럼 동작하기 때문에 아티스트들은 부모 파티클 뒤로 매끄러운 트레이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VFX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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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Distance는 Z 공간에서 광원의 거리를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씬에 3차원 공간감을 더해줍니다. Distance Affects Size와 Size Affects Brightness Parameters의 도움 덕택에 움직이는 플레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향하여 움직이는 오브젝트들로 된 드라마틱한 샷에 플레어들을 추가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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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 제어는 After Effects Light에 기반하여, 3D-트랙킹 씬에 정확하게 플레어들을 위치시키고 컨트롤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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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 프로젝션은 1970년대 및 80년대의 멋진 플레어 스타일로 되돌려 주어 블레이드 러너와 같은 대표적인 영화들에서의 느낌을 묘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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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스트들은 After Effects 내에서 Real Lens Flare가 적용된 레이어에 대하여 Draft 모드를 활성화할 때 개선된 성능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저 해상도에서 빠르게 작업 및 애니메이션시키고 최종 렌더에서 풀 퀄리티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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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Schmutz Background Illumination 덕분에, Schmutz 가 이제 샷 또는 라이트 소스의 밝기 값에 의하여 빛날 수 있어, 영상과의 보다 매끄럽고 사실적인 통합이 가능합니다.
Magic Bullet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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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름 느낌, 뮤직 비디오에서부터 패션 필름 및 브이로그 까지의 다양한 30개 이상의 새로운 프리셋을 통하여 Maxon은 Magic Bullet 2024에서의 워크플로우를 더욱 더 간소화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아티스트들은 캡슐로부터 얻은 영감으로 더욱 창의적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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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ter Effects 사용자들은 이제 동기화된 OCIO 색상 관리에 의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색상 관리를 설정하는 것은 복잡한 데 – Looks가 After Effects에서의 설정 후에 설정들을 저장하여 사용자들이 색상 관리를 두번할 필요가 없어 창의적인 작업들에 치중할 수 있습니다.
Universe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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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verse 2024는 50개 이상의 새로운 프리셋을 가진 새로운 캡슐들로 더욱 가속화되어 비디오 편집자와 컴포지터들에게 보다 수월한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고 창의력을 북돋워 줍니다.
Redshift Redshift 3.5.19에는 여러 가지 입력 이미지 조정 기능들이 MatCap 셰이더에 추가되고, Distorter 셰이더는 이제 Maxon Noise와 범프 맵을 위한 2D 디스토션으로부터 3D 디스토션을 지원하며, 12 CPU 쓰레드 이상의 시스템 상의 Redshift CPU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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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tCap 셰이더는 추가적인 조정 파라미터를 받아 사용자로 하여금 자신의 디지털 스케치에서 아름다운 일러스트레이션 렌더를 준비할 수 있게 해줍니다. 간단하고 스타일리시한 렌더링을 빠르게 생성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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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torter 노드가 이제 Maxon Noise를 사용하여 3D 왜곡을 지원합니다. 이는 왜곡이 더 이상 색상 텍스처 입력에 국한되지 않고 인기 있는 Maxon Noise 노드와 범프 맵의 디스토션에 대한 3D 왜곡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두 옵션을 독립적으로 사용하여 다른 셰이더 파라미터를 디스토션 시키지 않고 메쉬 상의 서페이스 효과들을 왜곡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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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개 이상의 쓰레드를 가진 CPU들로 구동되는 시스템 상에서, 렌더 버킷이 자동으로 동시에 구동됩니다. 이를 통하여 성능이 향상되고 멀티-코어 CPU에서의 렌더링이 가속됩니다. 11개 이하의 쓰레드를 가진 CPU에서는 이러한 버킷 분리가 효과가 없기 때문에 이 기능은 자동으로 이들 CPU에서는 Off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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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Jitter Node 지원이 블렌더용 Redshift에 추가되었습니다. Jitter Node를 사용하여 많은 애셋들 사이에서 빠르게 셰이더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Capsu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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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cket Lasso 에서 만든 새로운 Catenary Spline Modifier를 이용하여 걸려있는 와이어, 로프 및 케이블들을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Maxon One 구독자에게만 제공되는 이 모디파이어는 Break Spline Modifier와 짝을 이루어 임의의 구간으로 서로 묶여 걸려있는 한 묶음의 와이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볼륨 메셔에 드롭하면 꿈틀거리는 끈적한 보기 흉한 근육들을 멋지게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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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플라인을 위한 디포머로 동작하는 Rocket Lasso의 Break Spline Modifier가 세 개의 추가적인 예제 씬이 더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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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각화 전문가인 Fuchs & Vogel이 만든 Redshift 재질 종합판을 추가하였습니다: 이 최근 재질은 거친 금에서부터 얼룩진 니켈뿐 아니라 18개의 Redshift 카 페인트 재질 을 포함하고 있어 더 이상 필요한 것이 없습니다: 여기에는 렌탈 카 펄에서부터 매트 블랙, 보는 각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적색 가루까지 다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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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스테리어 시각화에 사용될 수 있는 식물 캡슐라이브러리에는 Laubwerk에서 제공하는 52개의 추가적인 모델들이 들어있습니다. 그 중에는 지중해 싸이프러스의 다양한 변종, Umbrella Tree 또는 Virginian Witch-Hazel등과 같은 식물학자들의 가슴을 빠르게 뛰게하는 데 충분한 종합적인 식물들이 들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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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사용하기 수월한 홈 데코 모델이 지원되며 10개의 의자, 3개의 코트 랙 및 3개의 와인 랙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