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 글 작성합니다.
옥테인 렌더러를 개인이 구매해서 회사에서 작업을 하고 있는데
금액이 부담스러워서 회사 결제로 전환하고자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보통 저희가 어떤것을 구매할때 기안서를 작성하고 지출결의서를 내는데
해외기업 제품이나 렌더러릉 구매해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옥테인 회사에 메일을 보내면 견적서를 보내주고 하는지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 글 작성합니다.
옥테인 렌더러를 개인이 구매해서 회사에서 작업을 하고 있는데
금액이 부담스러워서 회사 결제로 전환하고자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보통 저희가 어떤것을 구매할때 기안서를 작성하고 지출결의서를 내는데
해외기업 제품이나 렌더러릉 구매해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옥테인 회사에 메일을 보내면 견적서를 보내주고 하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