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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줄 요약 하자면,
1. GI셋팅 1번 2번 QMC로
2. Color나 Diffuse 채널 텍스쳐를 Reflectance 채널에 넣기
3. 랜더링!
입니다.
이런 낚시성 제목이라니..ㅎㅎㅎ
페북에서는 한번 훓고 지나갔었습니다만...경과는 글쎄요~ 였습니다.
Reflectance 채널에 Lambertian이나 Oren-Nayer재질을 적용하는 것인데 얼핏 보면 빠른거 같지만 이 타입들은 기본적으로 노이즈가 많이 낍니다. 노이즈 해결할려고 옵션 올리다 보면 도긴개긴입니다.(디폴트 값보다 더 많이 올려주셔야 합니다.) 맥슨에서 이 내용이 정확하다면 이러한 방법을 적극 홍보했었겠죠..... 훼이크성 이라고 보심이... 물론 급하게 처리해야 할때 옵션 낮춰서 사용해도 될 경우에는 효과적이겠죠..
이런 낚시성 제목이라니..ㅎㅎㅎ
페북에서는 한번 훓고 지나갔었습니다만...경과는 글쎄요~ 였습니다.
Reflectance 채널에 Lambertian이나 Oren-Nayer재질을 적용하는 것인데
얼핏 보면 빠른거 같지만 이 타입들은 기본적으로 노이즈가 많이 낍니다.
노이즈 해결할려고 옵션 올리다 보면 도긴개긴입니다.(디폴트 값보다 더 많이 올려주셔야 합니다.)
맥슨에서 이 내용이 정확하다면 이러한 방법을 적극 홍보했었겠죠.....
훼이크성 이라고 보심이...
물론 급하게 처리해야 할때 옵션 낮춰서 사용해도 될 경우에는 효과적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