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일러스트로 불러낸 숫자와 숫자가 약간의 커브가 되면서 연결되는 모델링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Date2015.04.03 Category일반 By칠순난장판 Reply2 Views1546
    Read More
  2. 오브젝트 버퍼 걸고 렌더했는데 알파값이 이상해요

    Date2015.04.03 By채피디 Reply2 Views1649
    Read More
  3. 면들이 엮여있는 모델링입니다.

    Date2015.04.03 Category모델링 By류소울 Reply4 Views1204
    Read More
  4. 리깅적용한 모델링 파일 메쉬로 바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Date2015.04.03 Category모델링 By곤님 Reply2 Views1622
    Read More
  5. Vray에서 weight를 이용해 뺀 알파 뒤로 다른 텍스쳐를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

    Date2015.04.03 CategoryV-Ray By카리닷컴(김그륜) Reply2 Views1449
    Read More
  6. Vray에서 백그라운드 오브젝트에 적용된 시퀀스 이미지 보여지도록 하려면

    Date2015.04.02 CategoryV-Ray By루시드폴 Reply2 Views1119
    Read More
  7. 스플라인에 워랩으로 오브젝트 얹혀서 움직이는데 루핑 시키고 싶습니다.

    Date2015.04.02 By찬비 Reply4 Views1087
    Read More
  8. 원인모를 이상한 그림자가 생깁니다 도와주세요!

    Date2015.04.01 Category라이팅 Byㅌ시기 Reply2 Views1284
    Read More
  9. VRAY에서 alpha 값을 넣는 방법이 있나요?

    Date2015.04.01 CategoryV-Ray By사용할수있습니다 Reply1 Views1226
    Read More
  10. 렌더링 종류가 궁금합니다 스탠다드, 피지컬....등등

    Date2015.03.31 By강다 Reply2 Views1517
    Read More
  11. 애펙처럼 여러개의 키프레임을 같은 간격(alt+드래그)으로 늘릴 수 있는 기능이 있나요?

    Date2015.03.31 Category애니메이션 By루시드폴 Reply2 Views1426
    Read More
  12. 이런 레이스 느낌? 나게 하려면 어떤 맵핑, 모델링을 해야하나요?

    Date2015.03.31 Category모델링 By장털이 Reply4 Views1422
    Read More
  13. C4D 내에서 이렇게 설정 어떻게 하나요??

    Date2015.03.30 Category단축키 By맹태씨 Reply3 Views1111
    Read More
  14. 홀로그램 느낌을 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Date2015.03.30 Category텍스쳐 By맼으로 Reply3 Views1307
    Read More
  15. 실사합성을 하려고 합니다.

    Date2015.03.29 Category애니메이션 By맼으로 Reply2 Views1323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85 986 987 988 989 990 991 992 993 994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