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양은도시락 질감에대해서요~~~

    Date2009.12.02 Category텍스쳐 By디오니스 Reply6 Views775
    Read More
  2. 스케치앤 툰은 텍스쳐 베이크 시킬 수 없나요?

    Date2009.12.02 CategorySketch and Toon By네르발2호 Reply3 Views953
    Read More
  3. 오렌지 핸들이 뭘 뜻하는 거죠?

    Date2009.12.02 Category그 외 By쫄링 Reply6 Views768
    Read More
  4. 택스쳐 툴 과 택스쳐 프로젝션 이동의 차이점.

    Date2009.12.02 Category텍스쳐 By한스 Reply3 Views787
    Read More
  5. edge선택 하고 조절 하는 방법이 좀 이상했어요

    Date2009.12.02 Category모델링 By온리원 Reply5 Views1114
    Read More
  6. [MIO -IMPORT]관련 ] CATIA V5 에서 IMPORT시 ERROR 문제

    Date2009.12.02 Category변환 & 연동 By은돌이 Reply2 Views1398
    Read More
  7. 오브젝트를 다른 오브젝트의 버텍스에 고정시키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Date2009.12.01 Category애니메이션 By외로움 Reply6 Views1041
    Read More
  8. bend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Date2009.12.01 Category애니메이션 By스치듯 Reply7 Views1045
    Read More
  9. 타임리맵

    Date2009.12.01 Category기타 By도톨 Reply2 Views1286
    Read More
  10. PAGE TURN(종이,책장넘기기애니메이션)에 대한 질문입니다.

    Date2009.11.30 Category애니메이션 By스치듯 Reply8 Views1265
    Read More
  11. 면분리할때 질문입니다...

    Date2009.11.30 Category모델링 By서기 Reply4 Views1172
    Read More
  12. 렌더링 38시간의 기다림... 뭔가 잘못된걸까요?

    Date2009.11.30 By죠단 Reply11 Views1085
    Read More
  13. 일러스트(그림)에 모션을주어 영상을 만드는것도 C4D에서 가능한가요?

    Date2009.11.30 CategoryMoGraph By다마고 Reply3 Views932
    Read More
  14. 모델링시 모서리부분이 각져보이는대로 렌더링이 되는거 같아요?

    Date2009.11.30 Category모델링 By찰스 Reply4 Views1114
    Read More
  15. Subdivide(섭디) 모델링시 셀렉션 질문입니다.

    Date2009.11.30 Category모델링 By장현진 Reply2 Views1363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88 1489 1490 1491 1492 1493 1494 1495 1496 1497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