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오브젝트를 나선형으로 변형하기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Date2010.01.20 Category모델링 By뻘겅새 Reply8 Views1110
    Read More
  2. 키보드의 피리오드키 라는 것이 뭔가요?

    Date2010.01.20 CategoryC4DIC By윤목수 Reply4 Views852
    Read More
  3. multi shader가 잘 먹히질 않습니다.

    Date2010.01.20 Category텍스쳐 By스치듯 Reply5 Views865
    Read More
  4. 셀렉션 부분에 적용된 머테리얼을 확인하려면?/ 특정한 셀렉션에 해당하는 재질을 선택하려면?

    Date2010.01.19 Category텍스쳐 By네르발2호 Reply7 Views2012
    Read More
  5. 타임라인에서 Wavform 을 확인할수 없나요?

    Date2010.01.19 Category애니메이션 By레이 Reply2 Views895
    Read More
  6. boole이나 instance등을 사용시 현저하게 느려집니다.

    Date2010.01.19 Category모델링 By쉐도우워커 Reply7 Views772
    Read More
  7. 모다이나믹시 탱탱볼 같은 탄성을 주고싶습니다.

    Date2010.01.19 Category시뮬레이션 By오레오 Reply6 Views1152
    Read More
  8. 재질을 입히고 애니메이션을 했더니 재질이 변합니다.

    Date2010.01.18 Category애니메이션 By호읻호읻 Reply2 Views841
    Read More
  9. 키프레임이 들어있는 오브젝트를 랜덤하게 시작하고싶습니다.

    Date2010.01.18 CategoryMoGraph By오레오 Reply5 Views965
    Read More
  10. sweep nurbs를 이용해서 모그라프...

    Date2010.01.18 Category모델링 By강또깡 Reply10 Views936
    Read More
  11. jsm 확장자를 가지는 3D DATA

    Date2010.01.17 Category변환 & 연동 By한숨이 Reply2 Views983
    Read More
  12. 두개의 오브젝트를 결합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Date2010.01.17 Category모델링 By심토지 Reply6 Views1041
    Read More
  13. 다수의 오브젝트 로테이트 할 때 axis 질문 있습니다.

    Date2010.01.16 Category모델링 By씨포? Reply5 Views1241
    Read More
  14. 동영상으로 렌더에 관해 질문입니다^^

    Date2010.01.16 By씨엠 Reply8 Views892
    Read More
  15. 보통TAGA로 출력할때 DPI얼마에 설정하시고 뽑으시나요??

    Date2010.01.16 By리조 Reply5 Views999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73 1474 1475 1476 1477 1478 1479 1480 1481 1482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