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모델링한 오브젝트에서 particle생성하게 할려면 어떻게 하죠?

    Date2010.04.08 CategoryXPresso By진이치 Reply4 Views769
    Read More
  2. 모델링 모양 표현하는데 막혔습니다.

    Date2010.04.08 Category모델링 By심토지 Reply2 Views1105
    Read More
  3. 디플렉터에 부딪힌 후 파티클의 갯수를 늘리고 싶습니다.

    Date2010.04.08 By스치듯 Reply3 Views830
    Read More
  4. 애프터이펙트에서 불러올때 가장자리 깨짐현상어떻게 하나요

    Date2010.04.08 Category기타 By아만자 Reply4 Views1610
    Read More
  5. 폴리곤 과 스무스 (섭디?) 변환되는 단축키가 있나요??

    Date2010.04.08 Category단축키 By아가시 Reply6 Views2199
    Read More
  6. 알리아스에서 변환해온 폴리곤모델링의 사각형 치수를 알고 싶습니다.

    Date2010.04.08 Category모델링 By국화꽃 Reply2 Views968
    Read More
  7. 타임라인, 그래프에디터의 설정을 저장하기

    Date2010.04.08 Category애니메이션 By꽃샘바람 Reply0 Views874
    Read More
  8. 어떤물체를 둘러싼 투명한막을 만들고싶습니다

    Date2010.04.08 Category텍스쳐 By멘솔킹 Reply2 Views1334
    Read More
  9. 헤어 다이나믹과 스플라인 이펙터 연동 문제 입니다.

    Date2010.04.08 CategoryMoGraph By재미쓰 Reply2 Views1055
    Read More
  10. 처음 질문이랑 여기서하는거 맞죠? 레이어 관련되서

    Date2010.04.08 Category프로그램 By하루24 Reply1 Views466
    Read More
  11. 이런 느낌으로 랜더링결과물을 얻으려면 라이팅을 어떤식으로 줘야하나요?

    Date2010.04.08 Category라이팅 By네리스 Reply11 Views1159
    Read More
  12. 터치감 있는 라인 매핑하는 방법이요`~

    Date2010.04.08 By로빈 Reply3 Views666
    Read More
  13. 모양이 변하는 작업할때 질문이 있습니다.

    Date2010.04.07 By이구삼 Reply2 Views754
    Read More
  14. 메타볼에 서로다른 제질을 입힐수있나요?

    Date2010.04.07 Category텍스쳐 By멘솔킹 Reply0 Views874
    Read More
  15. 뷰포트상에서 플랜에 도면입히고 그위에서 objet움직일 시 이상현상 질문입니다.

    Date2010.04.07 Category모델링 By후치 Reply3 Views1184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38 1439 1440 1441 1442 1443 1444 1445 1446 1447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