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spline mask로 구멍을 뚫으려고 하는데 안돼요

    Date2010.04.24 CategoryMoGraph By쫄링 Reply2 Views1133
    Read More
  2. 다리 오브젝트를 조인트에 종속시킬경우(패런트) 애니메이팅시 폴리곤 곂침

    Date2010.04.24 CategoryCharacter By한스 Reply2 Views773
    Read More
  3. 대량의 폴리곤 구멍 메우기는 정녕 노가다 뿐인가요??

    Date2010.04.24 Category모델링 By니트로부스트 Reply6 Views3376
    Read More
  4. 움직임에대해서

    Date2010.04.24 Category모델링 By하루24 Reply1 Views602
    Read More
  5. 유리재질 뒤로 보이는 물체에 depth 가 적용이 안되나요?

    Date2010.04.24 By공작 Reply4 Views968
    Read More
  6. polygon의 일부분에 대한 애니메이션

    Date2010.04.24 Category애니메이션 By요한 Reply5 Views1167
    Read More
  7. 무선 마우스 추천 좀 해주세요

    Date2010.04.23 Category기타 By카이트모션 Reply1 Views882
    Read More
  8. Realflow작업시 particle이 갑자기 사라지는 현상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Date2010.04.23 Category프로그램 By에르네스토 Reply2 Views591
    Read More
  9. 엄머 ALT키가 안먹히는데.. ㅠ

    Date2010.04.23 Category단축키 By김용 Reply4 Views1177
    Read More
  10. GI와 AO에 대한 개념 정리좀 도와주세요.

    Date2010.04.23 By카이트모션 Reply10 Views2054
    Read More
  11. 다중 오브젝트(로봇) 에 조인트 바인드 하기

    Date2010.04.23 CategoryCharacter By한스 Reply7 Views1114
    Read More
  12. 타블렛관련해서 질문해요

    Date2010.04.23 Category기타 By뭐든잘하고파 Reply3 Views660
    Read More
  13. 형광등 같은 라이팅을 적용하려고 하는데..

    Date2010.04.23 Category라이팅 By카이트모션 Reply12 Views1259
    Read More
  14. 아이폰 모델링 베벨 질문입니다.

    Date2010.04.23 Category모델링 By내복 Reply8 Views1074
    Read More
  15. 그냥 프리뷰렌더로 보려고 하는데 GI렌더 할때 나오는 정사각형들이 나오네요.

    Date2010.04.23 By아포도스 Reply8 Views600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30 1431 1432 1433 1434 1435 1436 1437 1438 1439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