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달리기 애니메이션 키를 잡은후...

    Date2010.05.13 Category애니메이션 By모그라프03 Reply5 Views1001
    Read More
  2. 렌더링시 안티알리아싱 세팅중에..

    Date2010.05.13 By마르세이유턴 Reply3 Views1301
    Read More
  3. 렌더링할때 탑뷰에서 렌더링해서 psd로 불러올수있나요?

    Date2010.05.12 By찰스 Reply2 Views1271
    Read More
  4. 랜더링 스타일 질문입니다. 사진 첨부 했습니다

    Date2010.05.12 By독일투덜이 Reply7 Views765
    Read More
  5. 폴리곤에서 원하는 면,선 만 간편히 선택하는 방법 (강좌. 쿠션만들기)

    Date2010.05.12 Category모델링 By이티귀 Reply3 Views937
    Read More
  6. 사각형 구석에 원뿔 만들기 질문입니다.

    Date2010.05.12 Category모델링 By초보아빠 Reply14 Views1118
    Read More
  7. 나무

    Date2010.05.12 Category모델링 By케이제이나스 Reply3 Views834
    Read More
  8. 오브젝트 선택과 이동에 관한 궁금증

    Date2010.05.12 Category모델링 By임갬 Reply2 Views1171
    Read More
  9. Object Buffer와 Luma key 관련하여 여쭙니다.

    Date2010.05.12 By하이프 Reply4 Views756
    Read More
  10. 손에 더미를들고 촬영한것을 3D제작한것으로 바꾸려하는데..(해결했습니다)

    Date2010.05.12 Category기타 By케이피 Reply3 Views1000
    Read More
  11. 렌더결과가 뷰포트와 다릅니다.어찌해야할까요?

    Date2010.05.12 By닥터강 Reply2 Views1062
    Read More
  12. 오브젝트가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법이요,,

    Date2010.05.12 Category모델링 By이구삼 Reply2 Views795
    Read More
  13. 이플러그인이 무엇인지 좀 알려주세요~

    Date2010.05.11 CategoryPlugin By믿는도끼 Reply2 Views912
    Read More
  14. polyfx 를 사용한 변환?(맞는단어인지..)변신^^;; 문의드립니다.

    Date2010.05.11 CategoryMoGraph By꿈돌이 Reply3 Views1038
    Read More
  15. 자동차 모델링중 매끄럽게 라인을 파는법에대해 조언부탁드립니다.

    Date2010.05.11 Category모델링 By벅와일드 Reply7 Views1139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22 1423 1424 1425 1426 1427 1428 1429 1430 1431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