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c4d 배우기전에 마야 배우면 도움이 되나요?

    Date2010.05.21 CategoryMAYA By초롱 Reply7 Views1252
    Read More
  2. 여러 종류 카드 도미노 제작 방법

    Date2010.05.21 Category텍스쳐 By난만이 Reply3 Views867
    Read More
  3. external compositing tag 에펙연동 질문입니다.

    Date2010.05.20 By후루야호또 Reply2 Views1288
    Read More
  4. 모델링한걸 오브젝트로 저장하려면 어떡해 하나요?

    Date2010.05.20 Category모델링 By분홍색무지개 Reply3 Views787
    Read More
  5. SEEN BY CAMERA

    Date2010.05.20 By난만이 Reply7 Views817
    Read More
  6. camera에 '핸드헬드' 프리셋이 있는걸로 들었는데요

    Date2010.05.20 Category기타 By짜파 Reply1 Views840
    Read More
  7. 웨이팅 문제라기보다는 모델링 축 문제 입니다.

    Date2010.05.20 CategoryCharacter By한스 Reply5 Views1075
    Read More
  8. R11에서 realflow plugin 설치가 안되나요?

    Date2010.05.20 CategoryPlugin By배도사 Reply2 Views1285
    Read More
  9. 멀티카메라 연동시 뷰포트에서 프리뷰 보는 방법좀 알려 주세요

    Date2010.05.20 Category애니메이션 By카이트모션 Reply3 Views866
    Read More
  10. 작업화면 스크린샷 찍는 방법 있나요?

    Date2010.05.19 Category프로그램 By이한슬 Reply12 Views2258
    Read More
  11. 물표현을 하는데 있어서 부하가 많이 생깁니다.

    Date2010.05.19 By박홍기 Reply5 Views969
    Read More
  12. 맥용 시네마4d가 따로 있나요?

    Date2010.05.19 Category프로그램 By마르세이유턴 Reply4 Views956
    Read More
  13. sphere에 비치는 반사 재질 표현과 배경에 보이는 그라데이션 표현

    Date2010.05.19 Category텍스쳐 By엉터리사진가 Reply7 Views1347
    Read More
  14. 멀티패스 렌더링시 색이 조금 어두워집니다.

    Date2010.05.19 By김태영 Reply4 Views1066
    Read More
  15. 파티클 입자들을 날개짓하는 나비로 바꾸고 싶은데 어케해야할까요?

    Date2010.05.19 CategoryMoGraph By박현주 Reply5 Views1106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18 1419 1420 1421 1422 1423 1424 1425 1426 1427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