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렌더링세팅 옵션에 default light가 없어요 ㅠㅠ

    Date2010.07.14 By길냥 Reply4 Views881
    Read More
  2. 스플라인랩과 디포머를 함께 적용하니깐 텍스쳐고정태그가 제대로 먹질 않습니다

    Date2010.07.14 Category텍스쳐 By웬룬희 Reply4 Views1090
    Read More
  3. 동영상에 바탕에 넣기

    Date2010.07.14 Category텍스쳐 By코난0990 Reply2 Views882
    Read More
  4. 이런 렌더링은 어떻게 만드나요?

    Date2010.07.14 By최치치치 Reply2 Views1091
    Read More
  5. sketch mat이 tracer에 적용이 안되고 전체scene에만 적용되는 현상.,.ㅠㅠ

    Date2010.07.14 Category텍스쳐 By폭탄하늘 Reply2 Views1329
    Read More
  6. C4D로 3D프로그램 모델링 입문을 하려고 합니다.

    Date2010.07.13 Category모델링 By구름여행 Reply12 Views1139
    Read More
  7. particle geometry 에 그룹을 어떻게 나누나요?

    Date2010.07.13 CategoryXPresso By아아가나 Reply3 Views802
    Read More
  8. 랜덤이펙터 선택폴리곤 부분만 적용하기

    Date2010.07.13 CategoryMoGraph By쌈박 Reply2 Views787
    Read More
  9. 박스의 한쪽이 열리는 애니메이션을 작업중인데 축이 빗나갑니다.

    Date2010.07.12 Category애니메이션 By웬룬희 Reply3 Views791
    Read More
  10. 퀵타임 렌더 오류시 해결방법이.. (win7 x64)

    Date2010.07.12 By조디악 Reply5 Views803
    Read More
  11. 구부리기를 썻는데 맵핑 부분은 그대로 있어요.

    Date2010.07.12 Category텍스쳐 By다리 Reply3 Views1389
    Read More
  12. 클론 오브젝트 제어! 방법이 있을까요?

    Date2010.07.12 CategoryMoGraph By가디언케이군 Reply10 Views1240
    Read More
  13. 레이어 지정시 태그들까지 레이어를 지정했을때 얻어지는 이득이 무엇인가요?

    Date2010.07.12 Category프로그램 By시부야 Reply2 Views443
    Read More
  14. 중간프레임부터 랜더시작하면, 랜더링이 안걸립니다;

    Date2010.07.11 By가디언케이군 Reply9 Views1076
    Read More
  15. 오브젝트에 텍스쳐 입히기 질문입니다

    Date2010.07.11 Category텍스쳐 By챠우챠우 Reply3 Views2904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97 1398 1399 1400 1401 1402 1403 1404 1405 1406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