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한오브젝트가 어딘가에 튕겼을때 그오브젝트로분할되는거 질문입니다

    Date2010.10.22 CategoryMoGraph By강조 Reply3 Views855
    Read More
  2. 리얼플로우에서 프레임레이트를 늘릴수 있나요?

    Date2010.10.22 CategoryRealFlow By임갬 Reply5 Views1460
    Read More
  3. 모션그래픽을위한C4D책 진행중 막히는 부분(재질문)

    Date2010.10.22 Category기타 By림늑대 Reply4 Views864
    Read More
  4. (완)bevel 줄때의 반대로 잘못적용돼는 현상(정석님의 아이팟셔플 모델링 강좌에서...)

    Date2010.10.21 Category모델링 By부활큰타이거 Reply5 Views1128
    Read More
  5. 다시글을 올립니다

    Date2010.10.21 CategoryC4DIC By홍대학이 Reply1 Views5
    Read More
  6. 네개의 시리즈를 다 구매했는데 .....

    Date2010.10.21 CategoryC4DIC By홍대학이 Reply1 Views3
    Read More
  7. 이런 메세지는 왜 뜨죠?

    Date2010.10.21 By리치클럽 Reply5 Views773
    Read More
  8. 건물이 나타나는 애니메이션

    Date2010.10.21 Category애니메이션 By박지선 Reply6 Views992
    Read More
  9. 큐브 퍼즐 애니메이션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Date2010.10.21 Category애니메이션 By만돌이 Reply3 Views1287
    Read More
  10. spline wrap을 이용한 이미지 컨트롤 하는법이 궁금합니다.

    Date2010.10.21 CategoryMoGraph By와이투 Reply1 Views1255
    Read More
  11. 오브젝트의 알파값만 렌더를 걸려면?

    Date2010.10.21 By갈매기 Reply2 Views779
    Read More
  12. 투명재질위에 다른재질 맵핑 질문드립니다.

    Date2010.10.21 Category텍스쳐 By스위리버 Reply2 Views1343
    Read More
  13. Hyper nurbs 적용 후 extrude inner 적용 시 폴리곤 깨짐 현상

    Date2010.10.20 Category모델링 By웹플이 Reply2 Views932
    Read More
  14. C4D에서 렌더링을 걸때 사운드와 함게 뽑는것을 모르겠습니다.

    Date2010.10.20 By파란색 Reply2 Views838
    Read More
  15. C4D에서 오브젝트의 키값을 에펙으로 가져오는 방법이 있을까요?

    Date2010.10.20 Category프로그램 By가디언케이군 Reply2 Views1228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61 1362 1363 1364 1365 1366 1367 1368 1369 1370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