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렌더링시 라이트 영향으로 층층이 계단지는 현상 없앨수 있을까요?

    Date2010.11.02 By요투앤 Reply4 Views992
    Read More
  2. [마야캐릭터 임포트] 마야(maya)에서 기본리깅한 캐릭터를 fbx를 통해 시네마포디로 불러오고 싶습니다.

    Date2010.11.02 CategoryMAYA By림림림 Reply9 Views2576
    Read More
  3. 카메라 이동을 하는데 이동 동선이 왔다갔다하네요;

    Date2010.11.02 Category애니메이션 By빚갚으리오 Reply10 Views1144
    Read More
  4. 포인트가 사라졌어요ㅠㅠ

    Date2010.11.02 Category모델링 By신진 Reply3 Views1185
    Read More
  5. 점 들의 일괄 선택에 관한질문..

    Date2010.11.02 Category모델링 By우야노 Reply3 Views682
    Read More
  6. 퍼스펙티브에서 보이는 이미지와 렌더 시 나오는 이미지가 다름니다 ㅠㅠ

    Date2010.11.02 By크라운산도 Reply13 Views1077
    Read More
  7. 카메라 속도는 어떻게 조절 하나요?

    Date2010.11.01 Category애니메이션 By레골라스삼촌 Reply5 Views1947
    Read More
  8. 별모델링에 관하여 질문드려요.

    Date2010.11.01 Category모델링 By리우 Reply4 Views1412
    Read More
  9. 다이나믹을 준후 지정된 위치에 오브젝트가 가게끔 플레이되는 영상입니다.

    Date2010.11.01 CategoryDynamics By마혀엉 Reply6 Views774
    Read More
  10. mograph 나 xpresso를 이용해서 spline 으로 모델링 할수 있을까요?

    Date2010.11.01 Category애니메이션 By황재 Reply2 Views944
    Read More
  11. 12버젼 화면이 이상합니다.3d뷰빼고는 이런 에러가 나요

    Date2010.11.01 Category프로그램 By썬더주피터 Reply12 Views1025
    Read More
  12. 스케치앤 툰 을 사용해서 배경이 희게 변했는데 원래대로 검게 하고 싶어요

    Date2010.11.01 Category텍스쳐 By하늘솜사탕 Reply2 Views768
    Read More
  13. 유리관속에 다양한 크기의 공들이 지나가는 애니메이션 방법좀 알려주세요~

    Date2010.10.31 Category애니메이션 By모션마니 Reply2 Views899
    Read More
  14. 촬영한 영상위에 안개 낀효과

    Date2010.10.31 Category기타 By이구삼 Reply2 Views1370
    Read More
  15. max의 볼륨셀렉트 같은 기능이 있을까요??

    Date2010.10.30 Category모델링 By땡굴 Reply3 Views875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58 1359 1360 1361 1362 1363 1364 1365 1366 1367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