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dwg임포트해서 모델링을 올릴려합니다

    Date2010.11.29 Category모델링 By삼식이 Reply4 Views1124
    Read More
  2. bend가 적용한 대로 안나옵니다.

    Date2010.11.29 Category모델링 By웹플이 Reply4 Views1010
    Read More
  3. sweep nurbs(스웝넙스)를 이용한 글자 길게 늘이는 형태 문제

    Date2010.11.29 Category모델링 By에펙스 Reply6 Views1012
    Read More
  4. 밴드디포머를이용해서 책커버애니매이션질문입니다

    Date2010.11.27 Category애니메이션 By생신 Reply2 Views948
    Read More
  5. 클로너에 사용한 멀티셰이더와 알파채널에 대한 질문

    Date2010.11.27 CategoryMoGraph By로니 Reply3 Views898
    Read More
  6. 같은팀원에게서는 보이는데 저에게는 보이지 않습니다;;

    Date2010.11.27 By동구리무 Reply2 Views686
    Read More
  7. 렌더링을하는데 너무오래걸립니다 GI때문일까요?

    Date2010.11.27 By생신 Reply4 Views971
    Read More
  8. 범프재질에 관한 질문입니다.

    Date2010.11.26 Category텍스쳐 By다리 Reply6 Views1112
    Read More
  9. 모스플라인을 이용해서 눈결정 모양을 만들때의 애로사항입니다.

    Date2010.11.26 CategoryXPresso By필바다 Reply1 Views1271
    Read More
  10. R12 에펙연동 질문입니다.

    Date2010.11.26 Category프로그램 By페퍼톤즈 Reply4 Views941
    Read More
  11. 카메라 2개이상 사용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Date2010.11.25 Category애니메이션 By승기얌 Reply10 Views1304
    Read More
  12. cinema4d 파일을 sio2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Date2010.11.25 Category변환 & 연동 By마스타몬스터 Reply1 Views757
    Read More
  13. 시네마 4D에서 작업한걸 포토샵으로 가지고오는 방법??

    Date2010.11.25 Category변환 & 연동 By진심 Reply5 Views1078
    Read More
  14. 렌더링시 이상한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Date2010.11.25 By임갬 Reply7 Views708
    Read More
  15. 다이나믹을 이용해 붙어있는(?)오브젝트를 털어내는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싶습니다.

    Date2010.11.25 Category시뮬레이션 By루시드폴 Reply8 Views1066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49 1350 1351 1352 1353 1354 1355 1356 1357 1358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