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오브젝트의 면을 플랜처럼 정사각형모양으로 쪼개고 싶습니다.

    Date2010.12.17 Category모델링 By고리 Reply6 Views990
    Read More
  2. 스케치업 모델링 파일 불러오려면 (3ds, obj)어느 매뉴를 봐야 하나요?

    Date2010.12.17 Category변환 & 연동 By이티귀 Reply6 Views6580
    Read More
  3. 영상을 3d 면 한 부분에 넣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Date2010.12.17 Category텍스쳐 By사뽕 Reply11 Views1052
    Read More
  4. auto weight의 메뉴 위치를 알고싶습니다.

    Date2010.12.17 CategoryCharacter By수발이 Reply6 Views857
    Read More
  5. 클론화된 큐브가 떨어지고 난후 정렬되게 하는것이 가능할까요

    Date2010.12.16 Category시뮬레이션 By태기야 Reply8 Views1080
    Read More
  6. r12 버전에서 setselection 부분 맵핑하는법좀 알려주세요

    Date2010.12.16 Category텍스쳐 By에펙스 Reply7 Views953
    Read More
  7. 스프링에 대한 질문입니다~

    Date2010.12.16 CategoryDynamics By에이치소울 Reply7 Views1108
    Read More
  8. 자동적으로 처음부터 키가 잡히는 것에 관련해서.. 스타트조절 질문이요ㅜㅜ

    Date2010.12.16 Category애니메이션 By버나르도르도 Reply4 Views656
    Read More
  9. 랜더링 시 화면이 번쩍번쩍 합니다..

    Date2010.12.16 By내복 Reply6 Views839
    Read More
  10. 한프레임을 네트워킹렌더링 --> 다수의 컴퓨터가 동시에 렌더링 거는방법 가르쳐주세용^^

    Date2010.12.16 By한글 Reply3 Views710
    Read More
  11. 씨포디에서 텍스트가 쪼개지는 ? 효과 질문입니다 ㅜㅜ

    Date2010.12.16 Category애니메이션 By오아 Reply3 Views827
    Read More
  12. configure 설정한것을 save 시킬려면 어떻게하나요?

    Date2010.12.16 Category프로그램 By아아가나 Reply2 Views814
    Read More
  13. Polygon Object로 변환

    Date2010.12.16 Category모델링 By지본 Reply5 Views1235
    Read More
  14. 치약이 칫솔에 떨어져 묻는 느낌..

    Date2010.12.15 Category애니메이션 By넝희 Reply2 Views1263
    Read More
  15. R12 에서 aec 파일 출력 후 ae에서 안열리는 현상

    Date2010.12.15 CategoryPlugin By굼벵이 Reply2 Views994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42 1343 1344 1345 1346 1347 1348 1349 1350 1351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