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R11과 R12 버전에서 MOGRAPH에서의 RIGID BODY DYNAMIC TAG의 차이?

    Date2011.01.09 Category시뮬레이션 By플레이모빌 Reply1 Views899
    Read More
  2. 폭죽이나 샴페인 처럼 펑하고 터지는 이펙트를 만들고 싶습니다.

    Date2011.01.08 Category시뮬레이션 By야요 Reply2 Views1235
    Read More
  3. 렌더링의 결과물이 다르게 나옵니다 왜그런지욤...?

    Date2011.01.08 By기탄 Reply4 Views887
    Read More
  4. C4D 화면이 안떠요 ㅜ.ㅜ

    Date2011.01.07 Category프로그램 By젊은2 Reply7 Views1273
    Read More
  5. 멀티쉐이더로 여러색을 맵핑할때 배치가 획일화 될 경우.

    Date2011.01.07 Category텍스쳐 By루시드폴 Reply2 Views1077
    Read More
  6. 모텍스트 방향회전시 에러 [파일첨부]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Date2011.01.07 Category모델링 By한글 Reply2 Views992
    Read More
  7. 오브젝트의 내부를 채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Date2011.01.07 Category텍스쳐 By넹이오빠 Reply5 Views1363
    Read More
  8. 모니터에 따라 달라보이는 해상도 어떻게 조절해야하나요

    Date2011.01.06 Category기타 By둘리 Reply3 Views1109
    Read More
  9. 인테리어같은 작업할때 바닥에 깔리는 카펫 만들려고하는데요!

    Date2011.01.06 By스카나비 Reply4 Views1262
    Read More
  10. 프레임을 늘려서 뽑을경우 시뮬레이션 프레임은 늘어나지 않습니까?

    Date2011.01.06 CategoryDynamics By아아가나 Reply2 Views717
    Read More
  11. Ambient Occulsion만 따로 뽑으려면 멀티패스로 해야하나요.

    Date2011.01.06 By레알플로 Reply2 Views919
    Read More
  12. 랜더링 시 배경을 투명하게 뽑을 수 있나요?

    Date2011.01.06 By신진 Reply4 Views13096
    Read More
  13. 3dmax에서 모델링한것을 c4d로 안깨지고 가져가는 방법있나요??

    Date2011.01.06 CategoryMAX By호머사피언스 Reply2 Views1059
    Read More
  14. 클로너가 적용된 큐브들에 각각 다른사진들을 맵핑하고 싶습니다.

    Date2011.01.06 Category텍스쳐 By루시드폴 Reply2 Views988
    Read More
  15. R11.5버전과 R12버전에서 같은 파일의 Mospline이 다르게 표현됩니다.

    Date2011.01.06 CategoryMoGraph By이녀석 Reply0 Views901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37 1338 1339 1340 1341 1342 1343 1344 1345 1346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