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step effector을 이용하여 그래프 애니메이션을 주려고 하는데요!!

    Date2011.01.18 Category애니메이션 By안씨몽 Reply4 Views1046
    Read More
  2. 시네마포디 공부에 관한 질문..

    Date2011.01.17 Category기타 By긴타 Reply6 Views622
    Read More
  3. MAX 9 버전에서 CINEMA 4D 12 버전 연동 플러그인이 있나요 ?

    Date2011.01.17 CategoryPlugin By나호 Reply3 Views750
    Read More
  4. uv맵핑 펴놓은 그림을 뽑고 싶습니다 근데 민짜그림만 계속 저장이 되네요

    Date2011.01.17 Category텍스쳐 By오후 Reply7 Views1077
    Read More
  5. 2D이미지에 합성할 때 카메라 투시 조정을 정확히 잘 안되네요.

    Date2011.01.17 Category모델링 By지딘카우 Reply8 Views1086
    Read More
  6. r12에서 기본 오브젝트 생성할 때 크기(또는 unit)를 바꾸고 싶습니다.

    Date2011.01.16 Category모델링 By바닐라 Reply2 Views1066
    Read More
  7. Vray플러그인 사용시 vismat(브이레이 메테리얼 파일)는 어떻게 적용시키는가요?

    Date2011.01.15 CategoryPlugin By하늘소망 Reply4 Views3824
    Read More
  8. 오브젝트에 점이나 면이나 선을 추가하는법좀 알려주세요..

    Date2011.01.15 Category모델링 By단국학생 Reply8 Views3824
    Read More
  9. 다운받은 hdri 이미지를 어느 폴더에 넣어줘야 하나요?

    Date2011.01.14 Category텍스쳐 By88라이트 Reply4 Views2002
    Read More
  10. 곡선으로 된 폴리곤 연결하는법좀 부탁드립니다^^;;;

    Date2011.01.14 Category모델링 By단국학생 Reply8 Views1122
    Read More
  11. 싱킹파티클 적용시 영향을 받지 않는 이유?

    Date2011.01.14 By갈매기 Reply2 Views700
    Read More
  12. 스플라인을 대칭시키는법을 알고싶습니다.

    Date2011.01.13 Category모델링 By아트모션 Reply11 Views1244
    Read More
  13. 건물 모델링을 하기위한방법.... 개념설명

    Date2011.01.13 Category모델링 By단국학생 Reply14 Views2247
    Read More
  14. 동영상 불러오는방법좀...

    Date2011.01.13 Category텍스쳐 By한결같이 Reply11 Views1071
    Read More
  15. 플레인에 두께주는법이요!

    Date2011.01.12 Category모델링 By비누꽃 Reply2 Views2031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35 1336 1337 1338 1339 1340 1341 1342 1343 1344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