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R12 Render Queue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Date2011.02.21 By아트모션 Reply2 Views751
    Read More
  2. 업데이트할 때 파일 다운로드하는데 이 파일만 따로 저장되는 곳 있는지요?

    Date2011.02.21 Category기타 By민쭈 Reply4 Views785
    Read More
  3. 스플라인에 헤어재질 적용이 안됩니다.

    Date2011.02.21 Category텍스쳐 By빡갱 Reply3 Views986
    Read More
  4. 뷰포트 무브,로테이션,스케일을 할시에 강제로 하는듯히 작동이 되네여

    Date2011.02.21 Category기타 By허돌 Reply2 Views740
    Read More
  5. Gl 안섰는데도 특정 부분만 흐려요..

    Date2011.02.21 By슈퍼펭귄 Reply3 Views861
    Read More
  6. 잘못나온 노멀맵을 브러쉬로 수정하려하는데 안되네여

    Date2011.02.20 Category텍스쳐 By허돌 Reply1 Views976
    Read More
  7. 시네마와 궁합니 잘 맞는 비디오카드?

    Date2011.02.20 Category기타 By매실솜 Reply8 Views1043
    Read More
  8. 맵핑시 사진이미지같은거 스케일이나 무브 로테이션을 어떻게 하나여?

    Date2011.02.20 Category텍스쳐 By허돌 Reply1 Views873
    Read More
  9. 안녕하세요 벨브 때문에 도움 청해요.

    Date2011.02.20 Category모델링 By중기리 Reply5 Views1051
    Read More
  10. 컴터를 하나 살려고합니다.ㅠㅎiMac(아이맥) 관련이기도하고요.

    Date2011.02.20 Category기타 By아이와우 Reply8 Views972
    Read More
  11. projection painting활성화->브러쉬클릭/칠하기위해 캐릭터 클릭->레이어에 PP layer로..

    Date2011.02.20 Category텍스쳐 By허돌 Reply0 Views754
    Read More
  12. material 오류

    Date2011.02.20 Category프로그램 By쏘가리 Reply0 Views807
    Read More
  13. 초보바디페인터입니다.브러쉬 시메트리는 어떻게 하는건가여?

    Date2011.02.19 Category텍스쳐 By허돌 Reply3 Views1673
    Read More
  14. 맵을 투명하게 했는데 검게 나옵니다.

    Date2011.02.18 Category기타 By매실솜 Reply6 Views922
    Read More
  15. 12버전 맥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클릭시 팝업메뉴가 안뜨는 증상

    Date2011.02.18 Category프로그램 By카이 Reply3 Views1145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24 1325 1326 1327 1328 1329 1330 1331 1332 1333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