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마지막 렌더걸릴때가 틀립니다

    Date2011.05.14 By가사라기 Reply2 Views916
    Read More
  2. c4d 시작시 오류현상인데, 알길이 없어 여쭤봅니다.

    Date2011.05.13 Category프로그램 By원모타임 Reply4 Views991
    Read More
  3. ik chain 과 joint 에대한 질문입니다.

    Date2011.05.13 Category애니메이션 By카파비넛 Reply2 Views1049
    Read More
  4. OBJ 시퀀스 시네마4디로 import 하는법

    Date2011.05.12 Category변환 & 연동 By엔피씨 Reply4 Views1111
    Read More
  5. uv 맵핑을해서 레이어를 만들고 싶은데 레이어가 활성이 안됩니다. 도와주세요.

    Date2011.05.12 Category텍스쳐 By효댕이 Reply1 Views1277
    Read More
  6. 기초적인 그룹과 레이어 질문드립니다.

    Date2011.05.11 Category모델링 By셀프메이킹 Reply4 Views1150
    Read More
  7. 맵핑되어 있는데이터 인데 면이 시커멓게 나오네요...왜그런지?

    Date2011.05.11 Category텍스쳐 By만돌이 Reply5 Views822
    Read More
  8. 유리제질 쉐도우

    Date2011.05.11 Category라이팅 By레이버네스트 Reply8 Views1175
    Read More
  9. effecter 사용시 애니메이션 키가 안보입니다

    Date2011.05.11 Category애니메이션 By바보왕 Reply2 Views626
    Read More
  10. 스플라인 마스크를 씌우면, 넙스가 면에 적용이 안되네요

    Date2011.05.11 Category모델링 By검은깨 Reply4 Views983
    Read More
  11. 폴리곤안깨고 양면 다르게 맵핑하기

    Date2011.05.10 Category텍스쳐 By하나나 Reply8 Views863
    Read More
  12. ptex 관련 질문입니다

    Date2011.05.09 Category텍스쳐 By환이 Reply3 Views1029
    Read More
  13. final cut에서 작업 후 after effect 로 가져가 작업 후 랜더 걸면 결과물이 계속 끊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Date2011.05.08 Category프로그램 By사과푸딩 Reply16 Views3528
    Read More
  14. 멀티패스로 리플렉션을 뽑을때 알파값을 같이 뽑을수 없나요?

    Date2011.05.08 By아트모션 Reply6 Views1267
    Read More
  15. 평면 오브젝트와 그위에 사각박스를 올렸을경우 그림자와 사각박스만 랜더링 하고 싶습니다.

    Date2011.05.07 By아토믹 Reply2 Views1073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00 1301 1302 1303 1304 1305 1306 1307 1308 1309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