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렌더링 건후 다른 창 열어서 모델링하는데 너무 버벅거립니다

    Date2011.07.23 Category프로그램 By아만자 Reply3 Views727
    Read More
  2. 하이퍼넙스 활성화에 대한 질문입니다

    Date2011.07.23 Category모델링 By골케먹쨔응 Reply4 Views1251
    Read More
  3. 끊기는 현상 질문이요~;

    Date2011.07.22 Category프로그램 By오카르트 Reply2 Views894
    Read More
  4. 자동차 껍데기를 변형시키려고하는데요

    Date2011.07.22 Category애니메이션 ByR★ Reply7 Views1319
    Read More
  5. 클로너된 큐브에 다이내믹을 적용했을때 잘 붙어있지를 않습니다.

    Date2011.07.21 Category시뮬레이션 By마리아레바카 Reply2 Views772
    Read More
  6. 화면 상하좌우 드레그 단축키 질문

    Date2011.07.21 Category단축키 By다비디자인 Reply2 Views1160
    Read More
  7. Compositing Project File이 저장은되는데 에펙에서 불러와지지가 않아요ㅠㅠ

    Date2011.07.21 By슈퍼크리스 Reply2 Views1119
    Read More
  8. 구 형태의 오브젝트에 땡땡이 무늬를 왜곡없이 맵핑하고싶습니다.

    Date2011.07.21 Category텍스쳐 By후루야호또 Reply1 Views1163
    Read More
  9. 하이퍼넙스 라인을 숨기고싶은데요.ㅠㅠ

    Date2011.07.20 Category프로그램 By골케먹쨔응 Reply8 Views842
    Read More
  10. 렌더팜 사용시 DR렌더 질문입니다~

    Date2011.07.20 By제이디소울 Reply1 Views842
    Read More
  11. Fall off 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Date2011.07.20 CategoryXPresso By해피라임 Reply1 Views854
    Read More
  12. Cartoony eye (벅스버니 같은 만화적인 눈)의 회전시 눈이 얼굴을 안삐져 나오게 하는 방법

    Date2011.07.20 CategoryCharacter By한스 Reply7 Views1095
    Read More
  13. Cube - Clone - Effector로 디스커버리채널 광고와 같은 효과를 공부중에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Date2011.07.19 CategoryMoGraph By로모티브 Reply3 Views1165
    Read More
  14. 나선형 패턴의 모델링 질문입니다.

    Date2011.07.19 Category모델링 By제이디소울 Reply13 Views1078
    Read More
  15. 글자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어떻게 주는거져?)

    Date2011.07.18 Category시뮬레이션 By아이와우 Reply4 Views1216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86 1287 1288 1289 1290 1291 1292 1293 1294 1295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