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c4d시작시 에디트뷰 화면이 고정이 되지를 않습니다.

    Date2011.08.02 Category프로그램 By아기소라 Reply2 Views917
    Read More
  2. r12 bone 질문드려요..

    Date2011.08.02 Category애니메이션 By최슈바 Reply3 Views878
    Read More
  3. 정자들의 움직임을 만들고싶은데 도무지 생각이 안납니다 ㅠㅠ

    Date2011.08.01 Category애니메이션 By아스피린 Reply4 Views921
    Read More
  4. 물이 홈 파진 곳으로 스며드는 느낌의 애니메이션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Date2011.08.01 Category애니메이션 By플러MTL Reply5 Views942
    Read More
  5. 자꾸 꺼져요

    Date2011.08.01 Category프로그램 By어메이징 Reply1 Views823
    Read More
  6. GI+AO 라이팅인데 전체적인 음영대비를 조절할 방법은 없을까요?

    Date2011.08.01 Category라이팅 By은파란 Reply3 Views1112
    Read More
  7. 12버젼 spline effector 왜 안되져? ㅠㅠ

    Date2011.08.01 CategoryMoGraph By댈댈댈 Reply4 Views760
    Read More
  8. 물체를 에디터블 하기만 하면 컴퓨터가 버벅대네요..

    Date2011.07.31 Category프로그램 By빚갚으리오 Reply2 Views587
    Read More
  9. mov 렌더시 alpha channel 체크해도 배경값이 빠지질 않아요!

    Date2011.07.31 By열두시반 Reply8 Views6191
    Read More
  10. 시물레이션 질문요..

    Date2011.07.30 CategoryPlugin By감나무 Reply1 Views1036
    Read More
  11. 각각 파티클의 중력을 따로 어떻게주나요?

    Date2011.07.30 Category시뮬레이션 By밍밍히야 Reply3 Views1397
    Read More
  12. 노드로 중간 경로에 좀 더 자율적인 움직임을 주려했지만...

    Date2011.07.30 By페퍼톤즈 Reply1 Views1044
    Read More
  13. 물질감을 표현할 수 있는 플러그인 아시는분?!

    Date2011.07.29 CategoryPlugin By다삐까코 Reply10 Views1106
    Read More
  14. 플랜이나 랜드스케이프로 땅느낌을 만든후 조각으로날아가는법이 궁금해요..

    Date2011.07.29 CategoryMoGraph By띠용 Reply2 Views795
    Read More
  15. 2D후반작업이 아닌 3D에서 부분적인 면 라이팅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Date2011.07.29 Category라이팅 By아토믹 Reply1 Views1114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84 1285 1286 1287 1288 1289 1290 1291 1292 1293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