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모델링중에 포인트 잘못그었을때 삭제하는 방법 없을까요?

    Date2011.09.11 Category모델링 By어지러움 Reply3 Views1206
    Read More
  2. Dynamics body tag 11.5 버전에는 없나요?

    Date2011.09.11 CategoryDynamics By피코야 Reply1 Views1117
    Read More
  3. 시포디 r13 피지컬렌더의 안티알리아싱 세팅에 대하여 궁금한게 있습니다.

    Date2011.09.10 By스크립터 Reply3 Views912
    Read More
  4. C4D 뒤에 영상을 깔고 작업이 가능한가요?

    Date2011.09.10 Category프로그램 By화이트포니 Reply1 Views1321
    Read More
  5. Object 문의드립니다. 좀 생뚱 맞습니다.

    Date2011.09.10 Category일반 By드리머 Reply6 Views824
    Read More
  6. 시네마포디 파일을 라이노 파일로 변환시키는 방법

    Date2011.09.09 CategoryRhino By멍청씨 Reply1 Views1366
    Read More
  7. 셀렌더에서 셋셀렉션이 렌더되게 하는 방법은 없나요?

    Date2011.09.09 By터스크 Reply1 Views820
    Read More
  8. 넷랜더에서 네트웍에 연결된 클라이언트들의 랜더링이 걸리지 않습니다.

    Date2011.09.09 By가케군 Reply3 Views736
    Read More
  9. library 안에 OBJECT 폴더가 보이지 않아요~!

    Date2011.09.09 Category프로그램 By호호스폰지 Reply1 Views727
    Read More
  10. 동그란 표면에 붙어있는 길을 만들고 싶어요.

    Date2011.09.09 Category모델링 By루시드폴 Reply4 Views1092
    Read More
  11. 떨어진 곡선들을 면으로 만드는것에 대해

    Date2011.09.08 Category모델링 By리솝휘 Reply4 Views1442
    Read More
  12. circle 영상관의 카메라 세팅 관련 질문입니다.

    Date2011.09.07 Category애니메이션 By빡갱 Reply5 Views995
    Read More
  13. Fracture Object적용시 문자지글거림 현상입니다. 그리고 Spline 이펙트 적용시 문자가 스트러지네요

    Date2011.09.06 CategoryMoGraph By블랙쪼 Reply5 Views928
    Read More
  14. Cloner로 만든 애니메이션을 한축으로 회전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Date2011.09.06 Category애니메이션 By농협최후의날 Reply3 Views1015
    Read More
  15. Emitter 로 생성된 오브젝트에 각각 다른 재질 입히는게 가능할까요?

    Date2011.09.06 CategoryMoGraph By불가마탕 Reply2 Views1006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77 1278 1279 1280 1281 1282 1283 1284 1285 1286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