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DVD C4DIC 중 강의 내용에 관한 질문

    Date2011.10.08 By요한 Reply3 Views725
    Read More
  2. 하이퍼넙스시 형태 무너뜨리지 않고

    Date2011.10.08 Category모델링 By허헐 Reply3 Views1076
    Read More
  3. 후레쉬 튜토리얼을 따라만들고있는데 구멍을 뚫으면 속이 훤히 보여요...

    Date2011.10.07 Category모델링 By앗뜨거워 Reply4 Views1039
    Read More
  4. R13 에서 character object 어디에 있나요

    Date2011.10.07 Category프로그램 By히궁 Reply2 Views742
    Read More
  5. mocca메뉴가 없는 문제,,,,

    Date2011.10.07 CategoryCharacter By오다기리코코 Reply1 Views847
    Read More
  6. R13에서 오브젝트 뷰 돌려보는 방법 변경하기 관련

    Date2011.10.07 Category모델링 By유재남 Reply3 Views1129
    Read More
  7. R 13 에서 바이패드를 이용할 때 키프레임을 찍어서 애니메이션을 줄 수 있나요?

    Date2011.10.07 Category모델링 By꼴레 Reply3 Views992
    Read More
  8. 텍스처 bake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Date2011.10.06 Category기타 By모크루 Reply4 Views1707
    Read More
  9. 에펙도 시네마4d처럼 영문,한글 자유롭게 변환이 되나요?

    Date2011.10.06 Category프로그램 By어지러움 Reply5 Views1383
    Read More
  10. 한지전등 만드려는데요.뼈대에 한지두르는것이 안되서요

    Date2011.10.06 Category모델링 By다삐까코 Reply5 Views1165
    Read More
  11. 한지전등 튜토리얼 아시는분 있나요~?

    Date2011.10.06 Category텍스쳐 By다삐까코 Reply3 Views998
    Read More
  12. 해상도 72로 했는데도.. 영상이 다 깨져서 렌더링이 되요

    Date2011.10.06 By포디썬 Reply3 Views805
    Read More
  13. R값이 낮은 자동차 퍼팅라인[edge,모서리]는 어떤 식으로 모델링 해야할까요?

    Date2011.10.05 Category모델링 By은파란 Reply8 Views1353
    Read More
  14. 스케치북 용수철을 따라 종이를 넘기려는데 질문드립니다.

    Date2011.10.05 Category애니메이션 By농협최후의날 Reply3 Views1123
    Read More
  15. c4d 64비트 가 실행이 안돼요

    Date2011.10.05 Category그 외 By케이와이 Reply2 Views812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69 1270 1271 1272 1273 1274 1275 1276 1277 1278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