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지브러쉬 masking by alpha 활성화및 위치변경에 관해서 질문하고자 합니다.

    Date2011.10.22 CategoryZbrush/Mudbox등 By부수후 Reply0 Views1795
    Read More
  2. 가운데 정확히 나누고 싶은데.. 꼭 링선택 한다음 나눠야 하나요?

    Date2011.10.21 Category모델링 By서연이아빠 Reply3 Views1095
    Read More
  3. 축 사이즈 변경하는 단축키 있나요^^;

    Date2011.10.21 Category모델링 By서연이아빠 Reply1 Views954
    Read More
  4. 자동차 헤드라이트를 표현하고 싶습니다

    Date2011.10.21 Category라이팅 By느끼뽀 Reply3 Views1079
    Read More
  5. 하이퍼 넢스 적용시 구겨지는 현상

    Date2011.10.21 Category모델링 By하늘 Reply2 Views927
    Read More
  6. 인터페이스 저장법 질문입니다.

    Date2011.10.21 Category기타 By피코야 Reply2 Views778
    Read More
  7. r13 스플라인 마스크 어디로 갔나요?

    Date2011.10.21 Category기타 By히궁 Reply2 Views719
    Read More
  8. r13에서 사진과 오브젝트 합성에 관하여 여쭈어요^^

    Date2011.10.20 Category텍스쳐 By씨엠 Reply2 Views642
    Read More
  9. jpg 파일을 c4d로 불러와서 배경에 놓고 그림을 그리려 합니다.

    Date2011.10.20 Category기타 By하나제 Reply2 Views3006
    Read More
  10. r13버젼 axis 관련 메뉴들 어디에 있나요?

    Date2011.10.20 Category기타 By88라이트 Reply3 Views770
    Read More
  11. 각각 걸려있는 태그들을 한번에 제어할수있는것을 만들수 있나요?

    Date2011.10.20 By기명주 Reply3 Views770
    Read More
  12. effector의 fallof 를 스케일 조정시 하나의 축만 조정해도 3개의 축이 다 조정이 됩니다. 어떻게 고쳐야 하나요?(r13버전)

    Date2011.10.20 Category모델링 By길산스 Reply1 Views714
    Read More
  13. 렌더링 구간설정 문제

    Date2011.10.20 By닥스킴 Reply3 Views946
    Read More
  14. 13버전부터는 선택 오브젝트 널 을 생성할수 없습니다. 어디서 하나요?

    Date2011.10.20 Category그 외 By한스 Reply2 Views927
    Read More
  15. straight alpha, separate alpha 각각 기능이 어떻게 되나요?

    Date2011.10.20 By길산스 Reply1 Views2061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65 1266 1267 1268 1269 1270 1271 1272 1273 1274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