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텍스트 베벨에 넙스줄 때 베벨 방향을 바꿀순 없을까요 ?ㅠㅠ

    Date2011.11.01 Category모델링 By종현 Reply2 Views925
    Read More
  2. 백그라운드 그림을 SPLINE 으로 딴 후 EXTURED NURBS 적용시 일부분만 적용됩니다.

    Date2011.10.31 Category모델링 By종현 Reply3 Views1076
    Read More
  3. r12로 배우고 있는데요. 리깅이요.

    Date2011.10.31 By추억상회 Reply3 Views1182
    Read More
  4. 렌더링 질문

    Date2011.10.31 CategoryFinalRender By야구친구 Reply1 Views827
    Read More
  5. 옵셋을 키보드 입력하지 않고 조절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Date2011.10.31 Category모델링 By왕팬더 Reply2 Views895
    Read More
  6. 색 지정과 투명 설정

    Date2011.10.31 By윤목수 Reply2 Views772
    Read More
  7. 방향키와 회전이 안먹습니다

    Date2011.10.31 Category프로그램 By사뽕 Reply2 Views788
    Read More
  8. 레드닷심벌과 같은 라인 맵핑에 대해 여쭤봅니다

    Date2011.10.31 Category텍스쳐 By사뽕 Reply3 Views726
    Read More
  9. 공이 하늘에서 돌아가는 효과

    Date2011.10.31 Category애니메이션 By야구친구 Reply2 Views783
    Read More
  10. 두 개체가 메타볼 될때 매핑 표현 안되는 현상..

    Date2011.10.31 Category텍스쳐 By윤목수 Reply3 Views994
    Read More
  11. 뷰포트와 랜더링 결과물 위치가 다르게 보입니다.

    Date2011.10.31 By하이니 Reply4 Views596
    Read More
  12. 라인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ㅠ

    Date2011.10.30 Category모델링 By독한영 Reply4 Views770
    Read More
  13. Point mode시 Local Axis가 적용이 안됩니다..^^;

    Date2011.10.30 Category모델링 By서연이아빠 Reply5 Views1313
    Read More
  14. cpu,ram과 c4d 렌더링 속도의 관계에 대해 질문드립니다.(렌더링 속도 높이는법)

    Date2011.10.29 Category프로그램 By종현 Reply11 Views1530
    Read More
  15. ArchiCAD에서 C4D로 넘겼을때 문제..

    Date2011.10.29 Category프로그램 By미니건달 Reply4 Views791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62 1263 1264 1265 1266 1267 1268 1269 1270 1271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