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영상 테두리가 좀 어둡게 나오는데 왜 그런거라요?

    Date2011.11.02 Category라이팅 By하늘 Reply4 Views992
    Read More
  2. 모델링을 여러 형태로 변형되는 애니메이션 질문드립니다.

    Date2011.11.02 By아토믹 Reply2 Views616
    Read More
  3. 모델링을 하고보니 엣지가 하나 비었습니다. 어떻게 추가해야 하나요?

    Date2011.11.02 Category모델링 By농협최후의날 Reply2 Views868
    Read More
  4. 꽈배기 모양 모델링 여쭤봅니다.

    Date2011.11.02 Category모델링 By사뽕 Reply2 Views1054
    Read More
  5. R12에서 그림자를 Bake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Date2011.11.02 By가케군 Reply2 Views1216
    Read More
  6. 사각형으로 잘려서 쭉 뻗어나가는 효과(익스트루드)

    Date2011.11.02 Category애니메이션 By종현 Reply4 Views787
    Read More
  7. 뭉쳐있는 다른위치의 파티클들이 줄지어 하나의 도형이 되도록 표현하고 싶습니다.

    Date2011.11.02 CategoryMoGraph By루시드폴 Reply4 Views930
    Read More
  8. cube 를 editable 하지않고 XYZ 따로 스케일을 조절하는 방법은?

    Date2011.11.02 Category모델링 By왕팬더 Reply3 Views842
    Read More
  9. 메뉴바에 create Soft Body 란 메뉴가 없는데 어떻게 된건지 아시는분

    Date2011.11.02 Category모델링 By피부미남 Reply1 Views920
    Read More
  10. 트레이서에 헤어 적용후 헤어가 천천히 사라지는 방법이 궁굼합니다.

    Date2011.11.02 CategoryHair By종현 Reply2 Views772
    Read More
  11. 3D 스트로크 강좌중 트래이서에 스윕넙스 적용하는 부분이 이해가 안됩니다!

    Date2011.11.02 CategoryMoGraph By종현 Reply4 Views876
    Read More
  12. 패스에 익스트루트 넙스 적용시 겹침 현상ㅜㅜ

    Date2011.11.01 Category모델링 By종현 Reply2 Views776
    Read More
  13. 애니메이션을 bake 한 후 부분적 랜더링할 때..결과가 다르게 나와요

    Date2011.11.01 CategoryDynamics By액션피플 Reply2 Views680
    Read More
  14. 유산균의 꿈틀거리는 느낌 표현하고 싶습니다.

    Date2011.11.01 Category일반 By차퍼졌다 Reply1 Views829
    Read More
  15. 하늘 (스카이) 배경 설정 방법

    Date2011.11.01 By야구친구 Reply0 Views1187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61 1262 1263 1264 1265 1266 1267 1268 1269 1270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