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플러그인 64bit&32bit구별하나요?

    Date2011.11.09 CategoryPlugin By길디자인 Reply2 Views1044
    Read More
  2. 알파값을 준 맵핑에 그라데이션을 전체로 주고싶은데 적용이 안되어 여쭈어봅니다.

    Date2011.11.09 Category텍스쳐 By몽기리 Reply2 Views779
    Read More
  3. 엣지만 선택후 스플라인으로 빼내기.(r12에선 쉬운데 r13에서 못찾겠네요)

    Date2011.11.09 Category모델링 By마토 Reply1 Views864
    Read More
  4. 구형오브젝트에 그라데이션넣는상황인데요

    Date2011.11.08 Category텍스쳐 By세진팀 Reply3 Views760
    Read More
  5. 1~45프레임 까지의 애니메이션을 PNG(알파값포함) 로 뽑고 싶어요

    Date2011.11.08 Category변환 & 연동 By미니미닛 Reply2 Views1394
    Read More
  6. Extrude Inner 기능에 대해 여쭤보겠습니다.^^

    Date2011.11.08 Category모델링 By미니건달 Reply3 Views1171
    Read More
  7. 일러에서 패스딴거 가져올때 중앙정렬해서 가져오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Date2011.11.07 Category프로그램 By이태원프리덤 Reply2 Views1062
    Read More
  8. 하이퍼 넙스에서 에지를 강하게 주는 기능의 단축키를 모르겠어요.

    Date2011.11.06 Category모델링 By양진 Reply2 Views996
    Read More
  9. Constraint 질문입니다..

    Date2011.11.06 Category애니메이션 By쿨포디 Reply4 Views908
    Read More
  10. 다이나믹을 사용하는데 튀어 나옵니다.

    Date2011.11.06 CategoryDynamics Bysatiplz Reply4 Views784
    Read More
  11. 파티클로 불꽃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Date2011.11.05 Category텍스쳐 By어지러움 Reply3 Views1065
    Read More
  12. 로고가 사각형으로 잘개 깨지면서 길어지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Date2011.11.05 By종현 Reply5 Views1053
    Read More
  13. 복잡하게 키값이 들어간 오브젝트를 하나로 묶어서 타임을 한번에 뒤로 이동할 수 있나요?

    Date2011.11.05 By종현 Reply5 Views677
    Read More
  14. 동영상파일로 저장하기 어떻게하나요?

    Date2011.11.04 Category프로그램 By숑숑 Reply1 Views3044
    Read More
  15. 에펙카메라 값을 시네마 4d 로 넘겨올 수가 있나요?

    Date2011.11.04 Category프로그램 연동 By로빈. Reply2 Views1254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59 1260 1261 1262 1263 1264 1265 1266 1267 1268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