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R13에서 뷰포트 회전, 이동시 기준점에 대한 질문입니다.

    Date2011.11.14 Category기타 By달사람 Reply3 Views823
    Read More
  2. c4d에서 obj뽑은거 에펙에 임포트 오류 질문이요

    Date2011.11.14 Category변환 & 연동 By이구삼 Reply3 Views1777
    Read More
  3. c4d 카메라에 어안렌즈효과 주는방법 있을까요?

    Date2011.11.13 Category기타 By아아가나 Reply7 Views1740
    Read More
  4. simulation (시물레이션) 메뉴가 없는데 어디에 있나요

    Date2011.11.13 Category모델링 By피부미남 Reply1 Views1121
    Read More
  5. 그림자+오브젝트 동시에 뽑을 수 없나요?

    Date2011.11.13 By열두시반 Reply2 Views998
    Read More
  6. 피지컬 랜더링 할때 그림자의 엣지가 부드럽게 떨어지게 하는것을 알고싶습니다.

    Date2011.11.12 By꽁이 Reply2 Views1095
    Read More
  7. 소프트바디를 적용시키면 물체가 깨지는데 왜그러는 걸까요?

    Date2011.11.12 Category시뮬레이션 By원숭이헬기 Reply1 Views897
    Read More
  8. 케릭터 모션작업

    Date2011.11.11 By후치네드발 Reply3 Views1010
    Read More
  9. 산책로를 만드려고 하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Date2011.11.11 Category텍스쳐 By이걸 Reply3 Views852
    Read More
  10. 'illum' 폴더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안드로맨

    Date2011.11.11 By안드로맨 Reply3 Views1465
    Read More
  11. xref로 씬을 불러올 때 다이나믹 값은 가져올 수 는 없나요?

    Date2011.11.10 Category시뮬레이션 By보라0705 Reply6 Views910
    Read More
  12. 맥프로 성능에 대한 질문이에요.

    Date2011.11.10 Category기타 By꽃샘바람 Reply6 Views846
    Read More
  13. 프레넬 쉐이더속성(그라데이션) 값이 R12와 R13버전이 다릅니다

    Date2011.11.09 Category텍스쳐 By태기야 Reply7 Views926
    Read More
  14. 렌더링 질문드립니다 IR+QMC(Full animation)로 설정했는데요

    Date2011.11.09 By돌부처 Reply9 Views1481
    Read More
  15. Pftrack 2011 과 시네마에 관한 질문입니다.

    Date2011.11.09 Category프로그램 연동 By차랏차차 Reply2 Views1306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58 1259 1260 1261 1262 1263 1264 1265 1266 1267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