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트라이비전을 만드려는데 맵핑문제에 부딪혔습니다

    Date2011.12.08 Category텍스쳐 By다삐까코 Reply2 Views1090
    Read More
  2. 이펙터 적용시 중심축은 어떻게 조절하나요?

    Date2011.12.08 Category애니메이션 By우캉캉 Reply7 Views1221
    Read More
  3. CD를 모델링했는데 씨디같은 재질을 만들려면?

    Date2011.12.07 Category텍스쳐 By아하하하 Reply2 Views983
    Read More
  4. 투명한 유리구에 반사값을 강하게 넣는 법이 궁금합니다.

    Date2011.12.07 Category텍스쳐 By엑스노트 Reply5 Views1231
    Read More
  5. 싱킹파티클에서 디플렉터에 디폼 애니메이션을 적용했을때 문제 입니다.

    Date2011.12.07 By필바다 Reply0 Views562
    Read More
  6. 스케일 조절시..

    Date2011.12.06 Category모델링 By트랜스미 Reply1 Views767
    Read More
  7. 면으로 된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Date2011.12.06 Category모델링 By욱고 Reply3 Views3970
    Read More
  8. r13 리깅 질문이요...

    Date2011.12.06 CategoryCharacter By힝힝 Reply2 Views916
    Read More
  9. Realfow 2012 Grid fluid 매쉬만들기 질문 입니다

    Date2011.12.06 Category프로그램 연동 By필바다 Reply2 Views824
    Read More
  10. RPF포멧? 에 대해서 좀 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

    Date2011.12.06 By아아가나 Reply3 Views819
    Read More
  11. 시스템 대기가 될때 랜더 진행이 안되네요

    Date2011.12.06 By부죠 Reply2 Views699
    Read More
  12. 모델링 면정리는 근육을 생각하면서 해야한다는데 구체적으로 알 수 있을까요?

    Date2011.12.06 Category모델링 By종현 Reply5 Views791
    Read More
  13. 다이나믹적용된 오브젝트 일부면이 바닥을 뚫습니다.

    Date2011.12.05 CategoryMoGraph By루시드폴 Reply1 Views981
    Read More
  14. 수식 이펙터 속도 조절가능한가요?

    Date2011.12.05 CategoryMoGraph By어지러움 Reply3 Views768
    Read More
  15. 구불구불한 spline을 오브젝트에 붙이려는데 질문드립니다.

    Date2011.12.05 Category모델링 By농협최후의날 Reply3 Views1147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51 1252 1253 1254 1255 1256 1257 1258 1259 1260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