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라이팅 따로뽑기(separate light)

    Date2012.02.04 By쿨포디 Reply3 Views1073
    Read More
  2. 큐브가지고 'k'를 만들려고하는데 클론으로 한번에 하는 방법 없을까요?

    Date2012.02.04 Category모델링 By우물파는슛 Reply4 Views1299
    Read More
  3. 클론 오브젝트에서 오브젝트 볼륨으로 클론을 특정 오브젝트의 모양으로 채우려고 하는데요

    Date2012.02.03 CategoryMoGraph By레발이 Reply2 Views1107
    Read More
  4. R12 헬프에 모그라프 부분이 보이질 않습니다.

    Date2012.02.03 CategoryMoGraph By가케군 Reply3 Views998
    Read More
  5. vray motion blur 브이레이 모션블러 적용시 문제점.

    Date2012.02.03 CategoryV-Ray By터스크 Reply2 Views987
    Read More
  6. 콤포지팅 태그에 matte object는 어떻게 쓰이나요?

    Date2012.02.03 Category일반 By종현 Reply2 Views939
    Read More
  7. NET Render Client 64 Bit ^^?

    Date2012.02.03 By태양의신 Reply5 Views799
    Read More
  8. UV 메쉬를 벡터 이미지로 변환 가능할까요?

    Date2012.02.02 Category기타 By에이제이 Reply2 Views1083
    Read More
  9. 물고기떼를 만들려하는데 접근방법좀 가르쳐주세요.

    Date2012.02.02 Bygregor Reply1 Views823
    Read More
  10. 클론으로 페이지를 넘기다가 펼쳐진 지점에서 멈추게 하고 싶습니다.

    Date2012.02.02 CategoryMoGraph By가케군 Reply0 Views1176
    Read More
  11. 라이팅 프로젝트 파일을 받았는데 안열리네요

    Date2012.02.02 Category라이팅 By민토빵 Reply3 Views812
    Read More
  12. cloth 항목자체가 없습니다.

    Date2012.02.02 Category모델링 By작은이야기 Reply3 Views1033
    Read More
  13. r13 한글 헬프 설치 방법 알려주세요 몇가지 걸리네요

    Date2012.02.02 Category프로그램 By우물파는슛 Reply2 Views1277
    Read More
  14. -100등의 키프레임은 렌더링 할 수 없나요?

    Date2012.02.01 By종현 Reply4 Views690
    Read More
  15. 리깅할때 뼈 심고나서 x축에서 z축으로 움직이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Date2012.02.01 Category애니메이션 By비누이누 Reply3 Views1138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34 1235 1236 1237 1238 1239 1240 1241 1242 1243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