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맥스에서 모델링하고 에프터이펙트에서 불러올수잇나요?

    Date2012.02.10 Category프로그램 By옵플 Reply9 Views3236
    Read More
  2. 시포디 에디트뷰 에대한 간단한 질문 드립니다. (어두워지는 부분 더 어둡게)

    Date2012.02.10 Category기타 By브릿지9 Reply2 Views830
    Read More
  3. 시네마4D에서 Quick Time VR 렌더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Date2012.02.10 By농협최후의날 Reply2 Views859
    Read More
  4. 오브젝트들의 사이즈 문의좀 드리겠습니다.

    Date2012.02.10 Category기타 By미디어블루 Reply4 Views750
    Read More
  5. 바디 페인트로 텍스쳐 작업중 원하는 컬러가 나오지 않습니다.

    Date2012.02.10 Category텍스쳐 By갠님 Reply4 Views836
    Read More
  6. 클로너오브젝트를 이용한 원통 복제 방향성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Date2012.02.10 CategoryMoGraph By몽기리 Reply4 Views914
    Read More
  7. 스플라인을 이용한 고가도로모델링 작업시 차선 맵핑을 어떻게 하는지요?...

    Date2012.02.10 Category텍스쳐 By아트팬 Reply7 Views1232
    Read More
  8. 유리재질 과 액체재질

    Date2012.02.10 Category텍스쳐 By하늘 Reply2 Views1331
    Read More
  9. 렌더링 걸었는데 이미지오류라네요

    Date2012.02.10 By조이김 Reply3 Views660
    Read More
  10. R13에서 팝업메뉴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

    Date2012.02.10 Category일반 By카이 Reply1 Views786
    Read More
  11. 데모버젼 기한이 끝난후에 저장은 못하더라도 모델링연습은 안에서 할 수 있나요?

    Date2012.02.10 Category프로그램 By옵플 Reply2 Views1221
    Read More
  12. 구체를 휘감는 스플라인 애니메이션 질문

    Date2012.02.09 Category애니메이션 By제다이마스터 Reply3 Views1146
    Read More
  13. Loft Lurbs 질문입니다

    Date2012.02.09 Category그 외 By태양의신 Reply3 Views419
    Read More
  14. 프로젝트 파일을 다른 pc에 옮겨서 렌더를 걸어보니 위치가 미묘하게 틀립니다.

    Date2012.02.09 By종현 Reply5 Views858
    Read More
  15. 스플라인 - 메타볼 - 인스턴스 - 스플라인웹 적용

    Date2012.02.09 Category모델링 By테세락 Reply3 Views1241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31 1232 1233 1234 1235 1236 1237 1238 1239 1240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