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폴리곤 삭제후 남는 선이나 점들 안생기게 하는방법같은거 없을까요?

    Date2012.03.03 Category모델링 By십삼 Reply4 Views847
    Read More
  2. C4D에 혹시 폴리곤 한계가 있나요?

    Date2012.03.03 Category모델링 By넝희 Reply7 Views1078
    Read More
  3. Dof 블러를 넣었는데 헤어부분 블러가 생기는이유.

    Date2012.03.03 Category그 외 By어지러움 Reply3 Views746
    Read More
  4. 아이콘을 찾을 수 가 없네요

    Date2012.03.02 CategoryBodypaint 3D By부뚜막 고양이 Reply1 Views724
    Read More
  5. 파티클이 1프레임부터 다수 등장하도록 하는방법

    Date2012.03.02 By재프송 Reply3 Views1237
    Read More
  6. 컨트롤러 생성 방법이 궁금합니다

    Date2012.03.02 CategoryXPresso By제팟 Reply3 Views1320
    Read More
  7. sweep nurbs 를 사용해서 리본을 만들 때 선을 부드럽게 만드는 법 좀 알려주세요.

    Date2012.03.02 Category모델링 By로니 Reply3 Views1764
    Read More
  8. 고릴라 강좌 중 체리 모그라프 애니메이션 관련 질문입니다

    Date2012.03.02 CategoryMoGraph By꿀벌 Reply2 Views782
    Read More
  9. C4D 실행시 모니터가 최저해상도로 깜박이면서 켜집니다.

    Date2012.03.01 Category프로그램 By망둥이 Reply3 Views830
    Read More
  10. 안녕하세요. 리깅의 리자도 모르는 유져입니다. 기초부터 배울수 있는 리깅강좌 사이트는 어떤곳이 있나요?

    Date2012.03.01 Category텍스쳐 By길산 Reply2 Views920
    Read More
  11. 헬프 볼때 영문서체 크게 할 수 없을까요....

    Date2012.03.01 Category기타 By브릿지9 Reply0 Views778
    Read More
  12. R13 Displacement의 메뉴중에

    Date2012.03.01 Category모듈 By히바 Reply3 Views763
    Read More
  13. R13 단축키를 초기화 하거나 복원할 수 없나요..

    Date2012.03.01 Category단축키 By서연이아빠 Reply3 Views861
    Read More
  14. 이 효과를 내려면 어느 걸 써야 할까요?

    Date2012.02.29 CategoryMoGraph By제팟 Reply7 Views1096
    Read More
  15. 헤어 고정시키는 방법 없나요..

    Date2012.02.29 CategoryHair By씨네마포티공부하자 Reply1 Views1511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21 1222 1223 1224 1225 1226 1227 1228 1229 1230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