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C-MOTION을 베이크 시키는 방법은 없나요.

    Date2012.03.29 Category애니메이션 By혁이 Reply0 Views852
    Read More
  2. dwf 파일 포맷은 어떻게 변환해야 할까요?

    Date2012.03.29 Category변환 & 연동 By올챙이 Reply2 Views1146
    Read More
  3. add bend object 때문에 궁금한게 있어요 ㅠㅠ

    Date2012.03.29 Category모듈 By서니서니 Reply2 Views584
    Read More
  4. PDF를 볼수 있는 휴대용 기기가 무엇이 있을까요??

    Date2012.03.29 Category기타 By은파란 Reply4 Views1045
    Read More
  5. R12렌더링오류질문입니다^^

    Date2012.03.28 By디자이너카메 Reply2 Views740
    Read More
  6. 시네마 4d안에 시뮬레이트 할수있는 리얼플로우가 들어있나요?

    Date2012.03.28 CategoryRealFlow By시스 Reply3 Views1073
    Read More
  7. 사운드 관련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Date2012.03.28 Category기타 By리플로 Reply4 Views1005
    Read More
  8. 클로너로 생성한 입자를 특정모양의 형태로 뭉쳐지는 방법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Date2012.03.28 CategoryDynamics By술독 Reply3 Views1296
    Read More
  9. R13버전에서 다이나믹질문입니다.

    Date2012.03.28 Category시뮬레이션 By디자이너카메 Reply4 Views1152
    Read More
  10. GI 로 생성된 그림자와 오브젝트의 알파채널 혹은 GI 그림자pass 만 따로 추출하는 방법?

    Date2012.03.28 By씨포도리 Reply2 Views1000
    Read More
  11. 에펙 카메라값을 넘길때 Null 오브젝트 사용법..

    Date2012.03.28 Category프로그램 연동 By민토빵 Reply2 Views1659
    Read More
  12. emitter의 시작지점을 리얼타임으로 확인하고 싶습니다.

    Date2012.03.27 By후루야호또 Reply2 Views772
    Read More
  13. 3ds Max에서 만든 모델링을 시네마포디로 불러와 작업할 수 있나요?

    Date2012.03.27 Category프로그램 By토빅 Reply4 Views1193
    Read More
  14. 스튜디오 모델링 질문입니다.

    Date2012.03.27 Category모델링 By류스필름 Reply2 Views1353
    Read More
  15. 새로살 컴퓨터 사양을 맞춰봤는데 봐주셨으면 합니다.

    Date2012.03.27 Category기타 By직타쿠 Reply6 Views767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11 1212 1213 1214 1215 1216 1217 1218 1219 1220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