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안녕하세요! 제가 동아리 친구들과 스터디를 진행하려고 하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Date2012.07.01 Category기타 By차승현 Reply2 Views706
    Read More
  2. 자료실 한스리깅에서 IK <-> FK 변환하도록 만든 이유가있나요?

    Date2012.07.01 CategoryCharacter By종현 Reply4 Views878
    Read More
  3. Selecton Object를 쓰는 이유, 방법이 궁굽합니다.

    Date2012.07.01 CategoryCharacter By종현 Reply0 Views1243
    Read More
  4. 멱살 잡는 애니메이션에서 Constrain 을 어디에 해야하지요?

    Date2012.07.01 By한스 Reply0 Views705
    Read More
  5. 리깅시 H.P.B를 0으로 맞추고 B 축 중심으로 회전하게 하는 것이 짐벌락 효과를 줄이기 위함인가요?

    Date2012.06.29 CategoryCharacter By종현 Reply2 Views816
    Read More
  6. 맥컴퓨터 살려구하는데요 imac괜찮을까요?

    Date2012.06.29 Category기타 By초로리 Reply11 Views938
    Read More
  7. 블루프린트 올리고 모델링할때 질문?

    Date2012.06.29 Category모델링 By십삼 Reply1 Views758
    Read More
  8. 리지드 바디로 이름 좀 깨트리고싶은데요

    Date2012.06.29 CategoryMoGraph By꾸꾸까까 Reply1 Views809
    Read More
  9. ai 를 3D로 했을때 잡티

    Date2012.06.28 Category모델링 By캬릉 Reply5 Views949
    Read More
  10. 바인드 완료된 캐릭터에 조인트 추가, 바인드 하려면 어덯게해야하나요?

    Date2012.06.28 Category애니메이션 By종현 Reply2 Views1078
    Read More
  11. Array로 복제한 오브젝트이 infinite 라이트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Date2012.06.28 Category라이팅 By루시드폴 Reply1 Views1335
    Read More
  12. 우주의 성운 같은 것은 어떻게 표현해야 하나요?

    Date2012.06.28 Category기타 By하늘소망 Reply13 Views1349
    Read More
  13. R13 에서는 R12 때처럼 모델링 레이아웃은 없나요?

    Date2012.06.28 Category모델링 By앗뜨거워 Reply2 Views803
    Read More
  14. 스윕넙스의 특정 폴리곤에 익스터널 컴퍼지팅 태그를 달고싶습니다.

    Date2012.06.27 By로모티브 Reply2 Views813
    Read More
  15. 마지막 조인트의 웨이트는 어떻게 칠해야되나요?

    Date2012.06.27 By종현 Reply3 Views775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83 1184 1185 1186 1187 1188 1189 1190 1191 1192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